#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맑고 따뜻한 봄날을 맞이해 다녀온 청평호 페리 유람선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저희는 청평호수 인터라켄 카페 & 펜션에서 출발하는 청평 페리 유람선을 이용했고요. 대기하며 둘러본 인터라켄 까페 청평호수 뷰 테라스도 살짝 소개해드릴게요. 운항 시간표, 요금, 경로 등 정보도 알려드립니다. 함께 해주세요.
#2. 청평호 페리 유람선 내돈내산 후기 : 인터라켄 까페 펜션 : 운항 시간표, 요금, 경로 등 정보

카카오맵에 청평호 유람선을 검색하시면 << 청평 페리 >> 라는 이름으로 인터라켄 펜션이 검색되세요. 길건너에는 위의 사진에서처럼 인터라켄 카페가 있고요. 오른쪽으로 인터라켄 스테이 펜션입니다. 펜션 앞 주차장에 주차하시고요. 계단으로 내려가시면 청평 페리 매표소와 대기실입니다.(인터라켄 카페 테라스가 함께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관리하시는 분이 어디에 왔는지 예민하게(?) 물어보시더라고요. 테라스를 이용하실 분들은 길건너 인터라켄 카페에서 주문하시고 테라스를 이용하시고, 페리를 이용하실 분들은 페리 대기실을 이용하세요. ☆☆페리 대기실이라고 따로 명시 및 안내가 안되므로 알아서 찾아보셔야합니다. ☆☆)
[카카오맵] 청평페리
경기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886 (청평면 고성리)
http://kko.to/bbBoCGmXK
청평페리
경기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886
map.kakao.com

• 청평 페리 유람선
- 운항시간
일반운항 10:30~18:00
썬셋운항(예약제) 18:50~20:40
-이용요금
대인 16,000원
소인 13,000원
☆미취학아동은 무료
-운항코스(50분코스)
양진나루->가평대교->신선봉유람->가평대교->양진나루



인터라켄 카페 이용예정이 아니어서 위사진 왼쪽에서 기다렸는데 관리하시는 분이 여기는 카페라고 대기실에서 대기하시라셨어요. 하지만 대기실은 표지판도 없고 찾을 수 없더라고요.
• 4월 2일 운항 시간표
10:30~11:20
11:40~12:30
12:50~13:40
14:00~14:50
15:10~16:00
16:20~17:10
17:20~18:10
☆썬셋크루즈(예약제)
18:20~19:50
**매일 운항시간표가 변경될 수 있으니 미리 전화문의해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매표소 옆에 페리 대기실인듯 한 곳에서 대기했습니다. 그런데 흡연실이 붙어있어서 아이들과 대기하기 곤란했어요. 페리 대기실 안내가 제대로 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카페 테라스에요. 카페에서 주문을 하시고 여기서 청평호수를 바라보며 여유를 즐기고 계셨습니다.

인터라켄 펜션인 인터라켄 스테이 입니다.


운항나갔던 청평 페리 유람선이 들어왔습니다. 매표는 청평 페리 유람선이 들어오면 거기서 내리신 분이 매표를 해주세요. 시간대마다 아직은 많은 인원이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가능한 것 같아요. 일단은 승선부에 이름과 간단한 신상명세를 작성하고 기다리면 페리가 출발 20분 전 들어오고 매표가 진행됩니다. 성인 16,000원 소인 13,000원 미취학 무료입니다.

출발 10분전 화장실에 다녀온 후 승선합니다. 유람선에는 화장실이 없으므로 꼭 화장실에 다녀오세요.

유람선 1층이에요.

간단한 식음료를 판매하는 매점입니다. 저희는 이용하지 않았어요.


썬셋크루즈에서 이용되는 것 같은 바비큐도 보였어요. 2층으로 올라갑니다.





이렇게 돔형식으로 되어 있는 좌석이 세개 있어요. 아직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 중간중간 앉아있기 좋았어요. 한번 착석하시면 끝까지 그자리를 이용하게 되니 먼저 탑승하셔서 자리 맡으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 저희는 세네팀 정도가 같이 탔는데 모두 2층에 계셨어요. 아이들은 궁금해서 1층2층을 왔다갔다했는데 운항하는 배이다보니 어른이 함께 이동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저희는 배의 가장 후미에 있는 돔배드 자리를 이용했어요. 엔진이 그밑에 있는지 소리나 진동이 좀 있었지만 다른 분들이 이쪽으로는 잘 안오시니 좋았어요. ㅎㅎ
배의 앞쪽으로 가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매표해주신 분이 함께 탑승하셔서 먼저 사진 찍어주시겠다고 하시고, 동영상도 찍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가평대교를 지나갑니다.

배의 가장 앞쪽입니다. 여기는 거칠것이 없기 때문에 여기서 사진를 많이들 찍으셨어요. 단, 안전바가 없기 때문에 아이들은 이동에 조심해야합니다.

1층에는 소음이 심한 편이에요. 그래도 한번 내려가서 사진도 찍고 구경도 했어요. 이래저래 아이들에게는 신기한 경험이었어요.


여기가 가평 제1경 신선봉입니다.
둘레길이 조성되어있어 걷고 계신분들도 많이 보였어요.
이곳에서는 선장님이 틀어주시는 음악을 들으며 잠시 쉬어갑니다. 선장님 음악적 지식이 대단하시더라고요. 운항시작부터 팝송을 틀어주셨는데 여러 음악상식도 알려주시고 말씀도 재미있게 하셔서 분위기에 취했습니다.

신선봉에서 사진도 많이 찍고 쉬었다 배를 돌려 돌아갑니다.


이렇게 50분간의 유람이 끝났어요. 길기도 짧기도 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경기도에서 가까운 곳에 배를 탈 곳이 있으니 좋더라고요. 아이들과 즐거운 경험 되었습니다. 점심을 먹고 출발했는데 배를 타고 돌아오니 배가 고파 인근에 청평 맛집을 검색해 저녁을 먹고 돌아왔어요. 청평 맛집 피드는 다음에 계속 할게요. 청평 페리 유람선 검색하신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동영상 추가로 더 올려놓을게요. 짧지만 분위기 느끼셨으면 좋겠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