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kbs2 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를 소개합니다. 현재 스포츠 로맨스 드라마이지는 않지만, 주인공인 김태리 배우가 펜싱 국가대표로 출연중인 <스물다섯, 스물하나>이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데요. 때문에 스포츠 로맨스 드라마를 표방한 KBS2 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도 더욱 관심이 가는 것 같아요. 신예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이 드라마의 정보, 소개해드릴게요.
#2. KBS2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 박주현 × 채종협 ×박지현 × 김무준 스포츠 로맨스 드라마 : 언제, 줄거리 등 정보
|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KBS2 4월 첫 방송
연출 조웅
극본 허성혜
출연 박주현, 채종협, 박지현, 김무준, 서지혜, 이채민, 빈찬욱, 전혜원, 조수향
줄거리 싱그러운 스물다섯, 운동이 전부인 박태양(박주현) 선수와 운동이 직업인 박태준(채종협) 선수가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스 한 판.
**493km 의 뜻?
2013년 기네스북에 등재된 배드민턴 세계 최고 속도
| 등장인물
• 박태준 역 채종협
배드민턴을 그저 직업으로 여기는 남자 박태준 역에 채종협이 캐스팅되었습니다. 채종협 배우는 넷플릭스 드라마 <알고있지만>의 감자청년으로 유명하죠. <스토브리그>,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
박태준은 배드민턴 은퇴후 편안한 삶을 꿈꾸다가 시청팀에서 잘린 후, 실업팀 유니스에 입단하게 됩니다. 이곳에서 박태양을 만나 선수로서 , 또 한사람으로서 변화를 맞게되는 인물입니다.
• 박태양 역 박주현
운동이 인생의 전부인 배드민턴 선수 박태양 역에 박주현 배우가 캐스팅되었습니다. 박태양은 강력한 스매싱이 강점인 올림픽 유망주였으나 의문의 사건으로 갑자기 배드민턴계를 떠나게 됩니다. 실업팀 유니스에 입단하여 3년만에 배드민턴 채를 잡게된 후, 전성기 때의 자신을 목표로 다시한번 열정을 불태웁니다.
박주현 배우는 드라마 <마우스>, <인간수업>, <좀비탐정>에 출연한 바 있는 실력파 신예입니다.
+이외에도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의 박지현, 김무준, <하트시그널> 서지혜, <역도요정 김복주>의 조수향, 권소현 등 새로운 얼굴들이 대거 출연합니다.
#3. 오늘은 kbs2 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를 소개해드렸어요.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어지는 스포츠 로맨스라고 하는데요. 신예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풋풋함이 묻어날 것 같아요. 때문에 연기력이나 극본, 연출 등의 조화가 중요할 것 같은데요. 좋은 드라마로 잘 만들어져 나오길 바랍니다. 아래 예고편 올려드릴게요. 4월, 따스한 날에 풋풋한 드라마로 만나길-
http://naver.me/xWpWpCtM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