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제품 리뷰/맛집 tasty

하남 감일 맛집 무한리필 화로상회 : 참숯통삼겹 양념갈비 숯불닭갈비 돼지껍데기 원조막창 이용시간 가격 등 내돈내산 이용 후기

슛슝 2024. 1. 5. 00:07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얼마전 가족 외식으로 화로상회 하남 감일점에 다녀왔어요. 참숯 통삼겹에 숯불 닭갈비 돼지껍데기 양념갈비 원조막창까지 먹어서 배빵빵허니 아이들도 저희부부도 기분좋았습니다. 화로상회는 무한리필 고기뷔페로 여러 지점을 갖고있는 체인이었는데요. 이용시간 및 가격 등 내돈내산 후기 지금 시작할게요.



#2. 하남 감일 맛집 무한리필 화로상회 :   참숯통삼겹 양념갈비 숯불닭갈비  돼지껍데기 원조막창 이용시간 가격 등 내돈내산 이용 후기

화로상회 하남 감일점

| 화로상회 하남 감일점
우리동네 가성비 갑 고기집을 표방하는 화로상회 입니다. 성인 17,500원에 숯불닭갈비/ 참숯통삼겹/ 옛날양념갈비/ 돼지껍데기/ 원조막창을 모두 먹을 수 있습니다.

화로상회 홈페이지

이용가격
4~6세 ......  6,900원
7~12세 ....... 12,900원
13세이상 ........ 17,500원

이용시간
2시간


[카카오맵] 화로상회 하남감일점
경기 하남시 감일순환로 55 2층 203,204호 (감일동)

https://kko.to/qN4NwvCySA

화로상회

경기 하남시 감일순환로 55

map.kakao.com



무한리필 화로상회 하남감일점
무한리필 화로상회
무한리필 화로상회

저희는 주말 4시반쯤 갔던 것 같아요. 어중간한 시각이라 두테이블 정도 식사하고 계셨습니다. 자리를 잡고 샐러드를 먼저 뜨러 갔어요.


화로상회 샐러드존
샐러드바
화로상회

엄마가 사진찍는 동안 열심히 샐러드를 뜨고 양념을 고르고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도 야채가 신선해 보이지않나요?? 지금 뜨고있는 옥수수샐러드를 아이들이 잘 먹었어요. 소스도 매콤이/ 달콤이 둘다 있어서 취향에 따라 먹기 좋았어요. 막창을 위한 콩고물도 있고요. 고기의 종류가 다양한 만큼 소스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좋았어요.


화로상회 소스와 샐러드
화로상회

샐러드를 먹으며 주문하는 법을 알아볼까요?

화로상회 무한리필 이용방법

화로상회 무한리필 이용방법입니다.

1. 원하는 메뉴를 무한으로 주문가능하며 이용시간은 2시간
2. 숯불이 준비되는 동안 샐프바에서 쌈채소, 소스, 밥 준비하기
3. 고기메뉴는 한번 주문하실 때 1가지만 주문 가능
*막창과 껍데기는 단품 주문 불가

화로상회

숯불을 이용하기 때문에 불이 불판위로 올라오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그럴때 쓰라고 작은 병에 든 액체를 주셨어요. 고기를 불판 외곽으로 옮긴 뒤 그 병의 액체를 쏴아 뿌려주면 불이 꺼집니다. 직원을 호출하셔도 좋아요. 알바분이 아주 친절하시더라고요. 주문누락되었던 것도 잘 처리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숯불통삼겹과 막창

첫번째 주문으로 통삼겹과 막창을 주문했어요. 고기질 너무 좋아보이지 않나요? 사진보니 또 먹고싶어요. 숯불판위에 올려줍니다. 숯불이 꽤 뜨거워요. 아이들이 더워했을 정도에요.

화로상회 통삼겹
화로상회 통삼겹 막창
화로상회 통삼겹

통삼겹을 숯불에! 말모말모. 너무 맛있죠 뭐. 쌈싸서 많이 먹었어요.

그리고 저는 막창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무조건 막창있는 세트로!! 막창 단품주문은 안됩니다.

화로상회 막창

다음으로는 껍데기 러버 남편을 위해 껍데기 세트로 주문했어요. 통삼겹과 껍데기입니다.

화로상회 통삼겹 껍데기
화로상회

껍데기도 쫄깃쫄깃해서 아이들이 막창보다는 껍데기를 좋아했던 것 같아요. 하지만 내 사랑 막창은 다음번에 또 먹었지요.

화로상회 닭갈비 막창

눈치안보고 먹어도 계속 갖다주시는 너무 가성비 좋은 고기뷔페 입니다. 이번에는 닭갈비 막창으로 주문했어요. 닭갈비도 고기상태가 너무 좋았어요.

화로상회 닭갈비 막창

그 다음으로 주문한 양념갈비 막창입니다.

양념갈비 막창

이때부터는 진짜 배불러서 ㅎㅎㅎ 양념갈비 양념이 달콤하니 맛났어요. 아이들도 이땐 배불러서 많이 못먹었던 것 같아요. 엄마아빠만 꾸역꾸역 먹었어요. ㅎㅎㅎ

양념갈비 막창


#3. 오늘은 하남 감일 맛집 무한리필 화로상회 내돈내산 후기를 들려드렸어요. 2시간 이용하고나니 주말 6시반쯤 손님으로 꽉 찼습니다. 가격대가 좋기 때문에 가족단위가 많았고요. 이용시간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숯통삼겹 양념갈비 숯불닭갈비  돼지껍데기 원조막창 원없이 먹을 수 있는 화로상회 고기뷔페 저는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