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제품 리뷰/맛집 tasty

용인 맛집 경자국밥 공구 내돈내산 밀키트 후기 : 아이들도 좋아하는 국밥 한끼 식사로 좋아요

슛슝 2023. 12. 22. 00:16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용인 처인구 맛집 경자국밥 공구 내돈내산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길고긴 겨울 방학이 다가오면서 냉장고를 채우고 있는 저희집인대요. 특히 첫째가 국밥을 좋아해서 경자국밥 공구는 못지나쳐요. ㅎㅎ 한끼 식사로 좋은 경자국밥 밀키트 후기 보여드려요.


#2. 용인 맛집 경자국밥 공구 내돈내산 밀키트 후기 : 아이들도 좋아하는 국밥 한끼 식사로 좋아요

경자국밥 공구

| 경자국밥
경자국밥은 용인시 처인구 맛집으로 인플루언서들이 밀키트 공구를 하고있어 직접 가지 않아도 집에서 본점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 역시 인스타 경자국밥 공구에서 국밥을 구매하였고요. 순대국밥과 돼지국밥을 각4개씩 구매했어요. 겨울방학에 쟁여두고 먹을건데 엄마아빠 같이 먹으면 오래가지 못할 양이에요.
공구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카카오맵] 경자국밥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낙은로 120 (역북동)

https://kko.to/fyizDjSLp4

경자국밥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낙은로 120

map.kakao.com



경자국밥 밀키트

경자국밥 순대국 밀키트 입니다. 육수1봉 + 순대1봉+양념장 1봉이 세트입니다.

경자국밥 돼지국밥 밀키트

돼지국밥 역시 육수1봉+돼지고기1봉+양념장1봉이 세트입니다.

경자국밥 육수

날이 추워서 이렇게 꽝꽝 얼어서 왔어요. 1봉에 500g 1인분입니다. 해썹 표시도 보이네요.

경자국밥 돼지고기

돼지국밥은 고기가 180g입니다. 돼지머리고기 국내산 100%입니다.

경자국밥 돼지순대

순대국밥의 순대는 돼지순대라 표기되어있고 200g입니다. 뒤에 내용물 사진에서 보시겠지만, 순대만 들어있는게 아니라 돼지순대라 표기한 것 같아요. 순대와 돼지고기 혼합이고 1봉 200g입니다. 돼지머리, 돼지소창, 돼지선지 등은 국내산이며 당면과 순대는 중국산으로 나오네요.

경자국밥 조리법

| 조리법
1. 자연해동 또는 뜨거운 물을 이용하여 팩을 개봉하지 않고 해동합니다.
2. 뚝배기나 냄비에 육수와 고기를 넣어 쎈불에 끓여줍니다.
3. 육수가 끓으면 순대를 넣어 한번더 끓여주세요.
4. 기호에 따라 대파, 부추, 들깨가루, 새우젓, 후추 등을 넣어 드세요.


경자국밥

자연해동할 시간이 없어 뜨거운 물로 팩을 개봉하지 않고 해동합니다.

경자국밥

고기, 소스는 어차피 넣고 끓일거라 살짝 해동하고 육수 위주로 해동했어요.

경자국밥

육수의 해동이 끝나면 냄비에 넣고 육수만 먼저 끓여줘요.

경자국밥

순대고기와 돼지고기 내용물을 보고싶어 꺼내봤어요. 사진은 양념장-돼지고기-순대고기 순입니다. 저는 세봉을 끓일거고 순대2+돼지1 끓일거에요.

경자국밥
경자국밥 순대
경자국밥 돼지고기
경자국밥 양념장

육수가 끓으면 위의 고기를 다 넣고 한번 더 끓입니다. 밥을 덜어 담고 국물과 고기를 담아 한그릇씩 내었어요.

경자국밥
경자국밥

집에 부추같은 채소가 없어서 그냥 내었어요. 양념장도 딱히 좋아하지않아 내긴 했는데 아무도 안먹더라고요. 맛있는 김장김치랑 모두들 한그릇 뚝딱했습니다.


#3. 오늘은 용인 맛집 경자국밥 공구로 구매한 밀키트 내돈내산 후기를 들려드렸어요. 아이들도 좋아하는 국밥으로 한끼 식사로 좋아요. 엄마도 후루룩 데워 내기면 해서 반찬으로 김치 한가지만 내도 되고 참 쉽쥬. ㅎㅎㅎㅎ 추천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