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제품 리뷰/맛집 tasty

신당동 맛집 신당역 < 동대문 마라탕 & 훠거 > 샤브샤브 셀프바 무한리필 이용후기 : 영업시간 메뉴 가격 이용시간 등 정보

슛슝 2023. 12. 31. 00:23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 신당동 맛집 동대문 마라탕 & 훠거를 소개합니다. 동대문 마라탕 & 훠거는 신당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요. 훠거 셀프바 무한리필로 선택하시면 고기와 셀프바를 무한리필로 이용하실 수 있어 가성비 좋은 식당이라 할 수 있겠어요. 영업시간 메뉴 가격 이용시간 등 정보 소개할게요.


#2. 신당동 맛집 신당역 < 동대문 마라탕 & 훠거 > 샤브샤브 셀프바 무한리필 이용후기 : 영업시간 메뉴 가격 이용시간 등 정보

동대문마라탕&amp; 훠거

| 동대문 마라탕 & 훠거
영업시간
월화수목토일 09:00~23:30
금 09:00~22:30

메뉴
훠거 셀프바 무한리필 19,900원
어린이 9,000원
**어린이는 10살 미만입니다.



[카카오맵] 동대문마라탕&훠궈
서울 중구 퇴계로 410 1층 (신당동)

https://kko.to/tRRkggHJZ2

동대문마라탕&훠궈

서울 중구 퇴계로 410

map.kakao.com



동대문마라탕&amp; 훠거

동대문 마라탕 & 훠거에 방문했습니다.
인근 다른 음식점들 보다 오픈 시간이 일러 가기 좋더라고요. 추운 겨울 몸을 녹이러 많은 분들이 자리해 계셨습니다. 저희도 훠거 셀프바 이용을 주문하고 자리에 앉습니다.

동대문 마라탕&amp;훠거
동대문 마라탕&amp;훠거

많은 분들이 훠거 셀프바 무료이용을 하시고 꿔바로우도 드시더라고요. 저희는 따로 이용하지 않았어요. 가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길 살짝 추천해드려요.

동대문 마라탕&amp;훠거

원산지 표시판입니다. 소고기는 미국호주산을 사용하시고(훠거/마라탕), 양고기는 호주산을 사용하시네요(훠거/마라탕) 저는 양고기가 잘 맞지 않는지 훠거에 들어가는 양고기가 고기냄새가 나더라고요. 함께 간 남편과 동행들은 잘 먹었습키다. 냄새에 예민하시면 소고기만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동대문마라탕&amp;훠거

채소 등 무한리필을 위한 가판대입니다. 야채들이 소복소복 담겨있어요. 아이들도 신이 나서 자기들이 먹을 것들을 담습니다. 아가들은 역시 메추리알, 오뎅, 크래미, 햄, 생새우를 반복해서 갖다먹었어요.

소스 가판대

소스도 본인이 직접 제조해서 먹습니다. 왼쪽 땅콩소스를 기본으로 칠리소스, 굴소스, 간장류도 다 구비되어 있습니다.

소스 가판대

저는 주로 맵지않은 국물에 담가먹다보니 살짝 매콤한 소스가 좋더라고요. 취향에 맞게 제조해서 드시면 좋습니다.

동대문 마라탕&amp;훠거

양고기와 소고기입니다. 고기도 무한리필이니 주문하시면 계속 받으실 수 있어요. 양고기 사랑하시는 두분과 같이 가서 행복해하셨어요. ㅎㅎ

훠거

훠거 국물이 이렇게 나오네요. 아랫쪽 흰 국물은 맵지않아 아이들과 제가 먹었습니다.

무한리필

전 요즘 버섯류가 좋아서 아이들과 저의 취향에 따라 담아봤어요.

이용시간은 2시간이고, 위에 적힌대로 10세미만 어린이 비용을 받습니다.



#3. 신당동 맛집 신당역 <동대문 마라탕 & 훠거 샤브샤브 셀프바 무한리필 이용후기 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양고기를 훠거국물에 담가 먹었을 때 특유의 향이 나서 괴로웠고(?) 국물에서도 냄새가 꼬릿하게 올라와서 나중에는 국물에 있는 것도 건져먹기 힘들었어요. 저 외에 다른 분들은 잘 드신 것을 보면 제가 양고기와는 안맞나 싶구요. 소고기는 괜찮았으니, 가실때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