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육아 리뷰/홈쿡 food

초간단 요리 & 간식 추천 : 킹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 킹즈 양송이 스프 : 한끼 식사로도 좋아요 내돈내산 후기

슛슝 2022. 4. 7. 00:13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킹즈 치아바타 샌드위치와 킹즈 양송이 스프 후기를 가지고 왔아요. 제가 자주 구입하는 사이트인 탁조마켓에서 구입했고요. 주말 반짝 세일이므로 상시 판매는 아니에요. 아무튼 초간단 요리로 아이들 학원가기 전 간식거리로도 좋고요. 저는 한끼 식사로도 좋았습니다. 내돈내산 후기로 직접 구매해 먹어보고 쓰는 후기입니다. 구매에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2. 초간단 요리 & 간식 추천 : 킹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 킹즈 양송이 스프 : 한끼 식사로도 좋아요 내돈내산 후기

킹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킹즈 양송이 스프

먼저 킹즈 양송이 스프입니다.
아들이 스프를 좋아해요. 시중에 판매하는 스프가루로 해줬더니 그닥인가봐요. 킹즈 치아바타 샌드위치를 사면서 킹즈 양송이 스프도 함께 담았습니다.



킹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구매내역

탁조마켓 킹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킹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2팩(10개입) 37,000원
+양송이스프(양송이스프 4팩) 25,000원
총 62,000원


킹즈 양송이 스프

킹즈 양송이 스프입니다. 1팩당 500g입니다.
꽤 큰 팩이어서 4팩이나 시킨 저는 당황을 했습니다. 쩝.
유통기한이 2022. 5. 28까지이니 그전에 다 먹을 수 있겠죠? ㅎㅎ


조리 및 섭취방법
1. 킹즈 양송이 스프 250g을 용기에 덜어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데워서 드세요.
2. 킹즈 양송이 스프 250g을 용기에 덜어 중간불로 약3분간 끓여서 드세요.


킹즈 양송이 스프

입구가 마개로 되어 있어서 냄비에 부을 때 용이했습니다.
저는 아이들 두명과 저, 이렇게 세명 식사에 500g을 모두 사용했어요. 세명 모두 두번씩 먹을 정도의 양이었고 저희처럼 스프를 좋아하시면 500g 한번에 다 드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킹즈 양송이 스프

전자레인지보다 냄비를 선호합니다. 모두 부어 끓입니다. 묽기는 이정도 입니다. 뚝뚝 떨어집니다. 점성이 있진 않습니다. 저는 마개에 우유를 조금 부어 흔들어 마지막 남은 스프까지 모두 부었어요.

중간불에서 3분정도 끓이고 그릇에 담아 내었습니다.

킹즈 양송이 스프

가장 첫 사진은 후추를 조금 뿌린 것이고 이건 담아낸 그대로입니다. 나중에 맛을 보니 짭쪼름 하더라고요.(나중에 맛보는 스타일) 후추에 소금이 섞인 형태의 그라인더여서 추가로 덜어줄 때엔 후추소금을 뿌리지 않고 냈습니다.


함께 먹은 킹즈 치아바타 샌드위치를 소개합니다.

킹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사실 며칠 전에 아들이랑 간식으로 하나씩 먹었어요. 1봉지에 5개가 담겨져 있습니다. 바로 먹을 것은 냉장 보관했어요.

킹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전자레인지 조리방법

**완전해동기준**

700w 1개 1분 30초/2개 2분 30초 / 3개 3분

보통 가정용 전자레인지가 700w입니다.
저는 2개를 1분 30초 돌리고, 나머지 하나를 1분 30초 돌려 먹었어요.(2개 돌릴때 시간을 잘못봐서요) 아이들이 뜨거운 것을 잘 못 먹어서 그런지 2개 1분 30초 돌린 것을 잘 먹었습니다. 1개 1분 30초 돌린 것은 제가 먹었는데 꽤 뜨거웠습니다. 안에 치즈가 있기 때문에 입조심 하며 먹어야해요.

킹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포장은 종이호일로 되어있습니다. 띠지가 하나 있고요. 이 상태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돌립니다.

킹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전자레인지 해동

1개는 1분 30초, 2개는 2분 30초 돌리셔야해요. ㅎㅎ

킹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따끈하게 나온 치아바타 샌드위치입니다. 1개 1분 30초 돌리면 따끈하고 치아바타 빵이 말랑말랑 합니다.


킹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안쪽에 프레스햄이 꽤 많이 들어있습니다.

킹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킹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프레스햄 주위로 치즈자국 보이시죠?
소스는 따로 없고 프레스햄과 치즈만 들어있습니다.
야채를 안좋아하는 저희 아이들에겐 딱이네요.
후기를 보니 피클이나 양파같은 야채를 곁들여드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프레스햄과 치즈만으로도 짭쪼롬한 맛이 돕니다.

킹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바닥면입니다. 치아바타 특유의 빵맛과 프레스햄, 치즈의 궁합이 좋습니다. 이렇게만 드셔도 간식거리로 좋습니다. 저희처럼 스프를 곁들이셔도, 샌드위치 안에 야채를 넣으셔도 좋겠습니다.


#3. 오늘은 킹즈 치아바타 샌드위치와 킹즈 양송이 스프를 소개해드렸어요. 저희는 이렇게 한끼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아이들이 배고파하지 않을까 싶었지만 이날은 잘 넘어갔어요. 간식거리로도 좋고, 한끼 식사용으로도 괜찮은 것 같아요.(단, 식사의 양은 각 사람마다 다르니 개인이 판단하셔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아무튼 스프도 이렇게 간단하게 용기에 넣어져 나오니 참 좋은 것 같아요. 매번 스프가루로 끓였는데 말이죠. 킹즈 치아바타 샌드위치와 킹즈 양송이 스프 내돈내산 구매후기는 성공적 입니다. 구매하실 때 후기 참조하셔서 좋은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