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육아 리뷰/홈쿡 food

맥시카나 치킨 두마리통닭 : 맵지 않은 후라이드 치킨 추천 : 에어프라이어 간단요리 내돈내산 구매 후기

슛슝 2022. 4. 12. 21:44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맥시카나 치킨 두마리통닭 내돈내산 구매후기를 올립니다. 사실 구매해서 먹은 지는 좀 됐는데 이제야 후기를 올리게 되었어요.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하는 초등유치 아이들도 맛있게 먹어서 어딘가 공구하거나 트레이더스에서 보면 재구매하고 싶어요. (최근 롯데마트에 갔다가 발견해서 바로 재구매했어요! )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한끼 식사 하실 수 있는 맵지 않은 맥시카나 치킨 두마리통닭, 보여드릴게요.
**최근 다시 먹어보니 후추맛 매움 정도의 매운맛이 나는 것도 같더라고요. 매운맛의 정도는 사람에 따라 느끼는 정도가 다르니 참고하셔서 구매하세요.


#2. 맥시카나 치킨 두마리통닭 : 맵지 않은 후라이드 치킨 추천 : 에어프라이어 간단요리 내돈내산 구매 후기

맥시카나 두마리 통닭
요리하다 맥시카나 통닭

| 요리하다 맥시카나 두마리 통닭
요리하다는 롯데마트 PB 상품 브랜드입니다.
맥시카나 두마리 통닭과 콜라보 상품인 것 같네요.
제가 구매한 가격은 아래 적어 놓을게요.

맥시카나 치킨은 30여년동안 치킨 한 분야만을 고집하는 전문성과 트렌드에 맞춘 신메뉴 개발로 전 연령층에 사랑받고 있는 치킨 전문 브랜드입니다.

요리하다


한봉지에 모두 두마리가 들어있고요. 하나를 꺼내 조리해봅니다. 조리는 1마리당 에어프라이어 20분입니다. 10분마다 앞뒤 바꾸어 조리해주면 더 좋아요.

맥시카나 두마리 통닭
맥시카나 두마리 통닭
맥시카나 두마리 통닭

보셔서 아시겠지만, 큰 닭은 아니에요. 길에서 파는 아주 작은 닭도 아니고 두 아이들이 먹기에 적당한 양입니다. 저희집 9세 7세 아이들이 요즘 먹는 양이 좀 늘긴 했지만, 맥시카나 치킨으로 한 끼 떼울 수 있을 정도입니다.( 각 사람마다의 양이 다르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 아이들이 치킨 먹고 싶어 할 때마다 시켜줄 수도 없고, 또 주말에 밥하기 싫을 때나 간식이 마땅치 않을 때 간단하게 해줄 수 있어서 편해요. "



아이들 때문에 집 주변 치킨 브랜드들 중 맵지 않은 후라이드나 양념치킨을 찾는 분들 많이 봤는데요.

요리하다 맥시카나 두마리 통닭 (롯데마트)
11,990원(1마리당 5990원)


맵지않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맥시카나 두마리 통닭 구매하셔서 유용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저는 처음 구매는 인스타 공구로, 두번째 구매는 롯데마트에서 했어요. 이용하시는 쇼핑 사이트에서 발견하시면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