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육아 리뷰/여행 trip

울진 후포 현지인 추천 : 뚱보수산

슛슝 2021. 2. 6. 00:01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저희 부모님은 현재 울진 후포에 거주하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부모님이 자주 가시는 뚱보수산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내돈내산 저를 비롯한 부모님과는 어떠한 관계도 없는 곳이니 울진 후포쪽으로 여행오시거나 안내가 필요하신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 울진 후포 현지인 추천 : 뚱보수산

 

 

 

오늘은 부모님이 조개, 전복이 필요하실 때 자주 가시는 뚱보수산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울진 후포가 가장 최근에는 #나혼자산다 #이장우캠핑카 편을 통해 많이 알려졌죠. 저도 본방사수하다 깜놀한 경험이 있는데요! 거기 내 고향이야 ㅋㅋㅋ

그전에는 자기야의 남서방 아저씨 덕분에 한동안 엄청난 인기를 구가했었습니다. 아직도 많이들 찾아주시는 것 같구요^^ 바다가 있고 청정지역이라 낚시하러도 많이 오시고, 바람 쐬러도 오시는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뚱보수산은
울진군 후포면 동해대로 294-1(금음리)
에 소재해 있습니다.
054-787-7571



아이랑 같이 가서 이곳저곳 구경했어요.
보여드릴게요:)

울진대게도 있구요
키조개
소라
가리비

각종 조개들이 있었어요. 국산, 러시아산, 일본산 따로 구분되어있어 더 믿을만 하더라고요^^


저희는 오늘 전복과 해삼을 샀어요. 전복을 인심 후하게 많이 주셨다고 엄마가 흡족해 하셨어요 ㅎㅎ 가격은 시세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전복이 한참까지 살아있어서 역시 싱싱하구나! 하고 만족했어요. 어찌나 힘이 좋은지 물에 담궈논 후 식사하는 동안 바킷 밖까지 나올 기세더라고요. 무셔


#3. 오늘은 울진 후포 현지인 추천 뚱보수산을 소개해드렸어요. 대게도 팔지만 대체로 조개류 위주로 판매하신다는 점, 그리고 따로 앉아 식사할 곳은 없었다는 점 유의해주시구요! 캠핑하시는 분들이 방문해서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