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육아 리뷰/여행 trip

울진 월송정 :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관동팔경

슛슝 2021. 2. 10. 00:02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어제 소개해드린 #만월경양식 에서 식사하시고 가 볼만한 울진 월송정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저는 지난 여름 아이들과 이곳에 들렀었는데(물론 그전에도 두어번 갔긴해요) 그때 묵혀둔 사진과 함께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시작할게요


#2.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관동팔경 : 울진 월송정

월송정에서 바라본 바다


월송정은 경북 울진군 평해읍에 있는 정자에요. 저도 이곳에 꽤 오래 살았는데 그냥 그런곳이 있나보다 하고 지나쳤다가 결혼하고 아이가 생기고서야 다녀온 것 같아요.ㅎㅎ

이곳의 유래를 살펴보면 신라시대 화랑들이 이곳의 울창한 해송숲 사이에서 풍경을 즐기고 우정을 나누었다고 해요(네이버 참조)

해송길을 걸어 가다보면 이런 정자가 나타나요.
정면 컷이 없네요ㅜㅜ

2층에 올라갈수있어요

완전 옛것 그대로의 모습이라기엔 확실치는 않지만,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관동팔경 명소라 사진 찍기엔 이곳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최고최고!


또 어디서든 아주아주아주 먼 곳이어서(저희 신랑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먼 곳이라곸 ㅋㅋ) 한 여름 휴가철에도 방문객이 많지 않아 그런지 아직 잘 보존되어있고 무료로 운영되고 있어요. 정자 2층으로 올라가 볼 수도 있어요.


#3. 사진을 찾아보다보니 2020년의 뜨거운 여름이 다시 생각나네요. 전 친정이 울진이라 여름엔 항상 이 곳으로 휴가를 오는데요. 다음엔 저희 가족만 가는 특별한 물놀이 장소도 소개해 드릴게요>_<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