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육아 리뷰/보드게임 game

빨간모자 퍼즐게임 : 1인용 유아 보드게임

슛슝 2021. 3. 30. 00:02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1인용 유아 보드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얼마전에 친구 집에 갔다가 해보고 아이들이 하면 좋을 것 같아서 바로 들였거든요^^ 아이들도 매력에 푹 빠져버린 빨간모자 퍼즐게임 소개해드릴게요♡


#2. 빨간모자 퍼즐게임 : 1인용 유아 보드게임

빨간모자 퍼즐게임
유아용 퍼즐 게임이에요
귀여운 게임도구들이 들어있어요
빨간모자 퍼즐게임



코리아보드게임즈 빨간모자퍼즐게임,혼합색상
40,000 >37%할인 25,150원(무료배송)


저는 쿠팡에서 구입했어요^^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구성품을 소개해드릴게요.

빨간모자 책이에요.
빨간모자 1,늑대 1,나무 3
길 퍼즐조각 5개
집 1개
게임판

게임은 빨간모자가 할머니집을 찾아가는 길을 만드는 거에요. 책에 그려져 있는대로 빨간모자와 할머니집을 놓고 여러개의 길을 이용해 빨간모자가 할머니집에 들어갈수있도록 길을 놓아요.

늑대가 있는 버전과 없는 버전으로 나누어 책이 구성되어있어요. 총48문제가 있으니 늑대있는 버전 24문제, 늑대없는 버전 24문제인거죠.

빨간모자만 그려져있는 표지가 쉬운버전이에요
스타터1
넘기면 왼쪽엔 답, 오른쪽엔 다음문제
스타터3
스타터4
주니어7
주니어8
주니어9
마스터13
엑스퍼트14
마스터19


이제 늑대가 있는 버전을 보여드릴게요

늑대당!
늑대 스타터1
늑대 마스터 24

늑대가 있는 버전은 늑대와 빨간모자 모두 빨간집으로 들어가는 거에요.

직접 게임을 하는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8살 초1 첫째가 해볼거에요.
책을 펴고 게임판 위에 집과 나무, 빨간모자를 놓고
길 퍼즐조각을 놓습니다.

정답에 맞게 했죠? 짝짝짝
스타터2에 도전합니다!

먼저 세팅을 해요.
이렇게저렇게 놓아봐요
엥? 너무 쉽네요 ㅎㅎㅎ

이렇게 계속해서 책자에 있는대로 세팅하고 길을 만들어주면되요. 뒤로 갈수록 당연히 더 어렵겠죠??


이 게임을 하실 때,
가장 주의하실 점을 알려드릴게요.

바로 굴뚝의 위치!

3면이 문이 있고 한면에는 창문이에요.
당연히 창문으로는 못들어가니까(디테일!!!!)

굴뚝의 위치를 책과 맞추어서 놓아주어야 해요.

어렵지 않죠??

#3. 오늘은 빨간모자 유아용 퍼즐에 대해 알아봤어요. 유아가 아니더라도 이런 류의 보드게임을 좋아하시는 어른들도 해보실 수 있어요^^ 머리가 좀 지끈거리긴 하지만요 ㅎㅎ 아이들이 이런 보드게임을 했을 때 공간지각능력, 문제해결력, 집중력 등이 커진다고 하죠. 그리고 잠시나마 앉아서(!) 놀이한다는데 전 의의를 둡니다. 크헉. ㅎㅎ 여러분도 빨간모자 퍼즐 게임 한번 해보실래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2021.01.15 - [신나는거/보드게임 game] - 루미큐브 클래식 : 집콕 보드게임 추천
2021.01.16 - [신나는거/보드게임 game] - 블로커스 : 펜도미노 퍼즐 보드게임 추천
2021.01.26 - [좋아하는거/책 book] - 안녕 펜도미노 1,2 : 평면도형 펜도미노 워크북 추천

안녕 펜도미노 1,2 : 평면도형 펜도미노 워크북 추천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펜도미노 워크북을 소개할까해요. 얼마전에 제가 펜도미노 보드게임 <블로커스>를 소개해드렸었는데요. 2021/01/16 - [신나는거/보드게임 game] - 펜도미노 퍼즐

mubly.tistory.com

블로커스 : 펜도미노 퍼즐 보드게임 추천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땅따먹기 게임으로 많이 알려진 펜도미노 퍼즐 보드게임 <블로커스>를 추천하려고 해요. 사실 저도 펜도미노란 이름은 근래에 와서야 알게 되었는데요. 알수

mubly.tistory.com

루미큐브 클래식 : 집콕 보드게임 추천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요즘 아이들 데리고 집콕 하시느라 다들 힘드시죠? 제가 가장 제일 좋아하는 보드게임이자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보드게임인 <루미큐브 클래식>을 소개하려고

mubl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