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드라마 리뷰/드라마 drama

SBS 웨이브 인사하는 사이 : 한지민 × 이준혁 언제 몇부작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시청등급 예고편 등 드라마 정보

슛슝 2024. 9. 28. 00:26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요즘 드라마 뭐보세요? OTT 홍수 속에서 드라마 러버는 행복한데요. 지난 드라마 중 명작인 드라마를 찾아보는 것도 새로 방영되는 드라마를 소개하는 것도 저는 너무 행복한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드라마는 SBS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입니다. 금토 드라마로 예정되어 있고요. 한지민 이준혁 배우가 주연입니다. 이 드라마의 언제 몇부작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시청등급 예고편 등 드라마 정보 모았습니다.





#2. SBS 웨이브 인사하는 사이 : 한지민 × 이준혁 언제 몇부작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시청등급 예고편 등 드라마 정보

SBS 드라마 인사하는사이

| 인사하는 사이
2025. 1. 10(금,토) 오후 10:00~ (12부작)
연출 함준호
극본 지은
출연 한지민 이준혁 김도훈 김윤혜 등
줄거리 육아독존 비서 유은호(이준혁)와 유아독존 CEO 강지윤(한지민)의 본격 케어 로맨스 드라마.

잘나가는 헤드헌터회사 CEO이지만 일 말고는 혼자 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는 강지윤 앞에 완벽함으로 무장한 유은호가 비서로 나타나면서 서로가 서로를 성장시키는 이야기.

촬영기간 2024. 3. 7~2024. 8.14(사전제작)
상영등급 15세이상 시청가
스트리밍 웨이브


SBS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



| 등장인물

인사하는 사이 한지민


강지윤 역 한지민

창업 5년 만에 자신의 회사를 업계 2위로 만들며 20대 여대생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가장 핫한 CEO.

능력과 미모는 기본, 똑 부러지는 말투와 성격으로 언제 어디서나 꿀리는 거 없이 당당하고 할 말은 다 하는 인물이다. 겸손할 생각도 전혀 없는 강지윤(한지민)이지만, 유은호(이준혁)의 따뜻한 보살핌에 위로를 받으며 상처받은 마음을 회복한다.




인사하는 사이 이준혁

유은호 역 이준혁

육아독존 비서.

훈훈한 비주얼과 탄탄한 근육, 환상적인 슈트핏에 어울리는 능력까지 갖춘 유은호(이준혁)는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인물로 6세 딸을 키우는 싱글 대디이다.




인사하는 사이 김도훈


우정훈 역 김도훈

겉으로는 철없는 부잣집 도련님으로 보이지만, 내면에는 아버지에 대한 갈등과 뒤섞인 감정을 안고 있는 인물.




인사하는 사이 김윤혜

정수현 역 김윤혜

베스트셀러를 꿈꾸는 그림책 작가이자 싱글맘.

털털하고 씩씩한 성격의 소유자로 아들의 일이라면 발 벗고 나서는 탓에 유치원의 모든 행사에 참여하는 그녀는, 우연히 같은 유치원 학부모로 만난 싱글대디 유은호(이준혁)와 든든한 육아 동지로 얽히는 인물




인사하는 사이 이상희

서미애 역 이상희

헤드헌터 회사의 CFO이자 지윤의 유일한 죽마고우.

호방하고 시원스러운 성격이지만, 돈에 있어서는 한없이 예민해 십 원 하나 허투루 쓰이는 것을 참지 못하는 인물. 알고 지낸 세월만 20년인 만큼 지윤의 속내는 제 속 들여다보듯 다 알며, 지윤을 누구보다 아끼고 좋아한다.

** 제가 좋아하는 이상희 배우님♡ 해인배우님 수빈배우님 때문에 보는 <반의반>에서도 은주하숙 은주로 열연하시고 너무 좋아해요. ㅎㅎ



인사하는 사이 박보경

김혜진 역 박보경

써치펌 업계 1위 회사 대표로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서 물불을 가리지 않는 추진력을 지녔다. 사원 때부터 남다른 욕망을 보이더니 결국 사원으로 입사한 회사의 대표까지 된 인물.

**얼굴이 익다 했더니 배우 진선규 님의 부인되시는 분이시네요. 카리스마 있으셔서 캐릭터랑 잘어울릴 듯 해요.



인사하는사이 한지민 인스타그램



#3. 오늘은 SBS 금토드라마 <인사하는 사이>를 소개했어요. 잘나가는 CEO와 비서라니 플롯이 살짝 <눈물의 여왕>을 떠올리게 하는데요. 요즘 드라마들이 대체적으로 적극적인 도시여자와 그 속의 아픔을 만져줄 수 있는 따뜻한 남자 플롯으로 가는 것 같아요. 어쩌면 은연중 제가 좋아해서 자주 보는지도 모르겠고요. 또 싱글대디 싱글맘도 자주 등장하는데요. 사회적으로나 드라마적으로 한단계 진일보 한 것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고요. 어려운 얘기는 차치해두고 그림체가 같은 주인공들 보면 마음이 편안하고 기분이 좋잖아요. 이 두분의 케미도 기대가 됩니다. 아직 방영일이 남아 있어 예고편은 공개되지 않았네요. 추후 올려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