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제품 리뷰/일상 daily

장충단공원 장충리틀야구장 : 동국대학교 주차장, 이용안내 등

슛슝 2021. 6. 24. 00:06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장충리틀야구단에서 야구경기 구경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릴거에요. 첫째아이가 야구를 좋아해서 얼마전부터 어린이야구단에서 야구를 배우고 있거든요. 주말에 친선경기가 있어서 장충단공원 장충리틀야구장에 다녀왔어요. 보여드릴게요.


#2. 장충단공원 장충리틀야구장 : 동국대학교 주차장, 이용안내 등

장충단공원 장충리틀야구장

[카카오맵] 장충리틀야구장
서울 중구 장충단로 123 (장충동2가)

http://kko.to/ptDP31BfB

 

장충리틀야구장

서울 중구 장충단로 123

map.kakao.com



장충단공원 길건너에 장충리틀야구장이 있어요. 남산으로 가시다가 보셨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리틀야구단 야구경기의 성지인 것 같아요. 저희아이가 다니는 야구단도 여기서 자주 친선경기를 한 것 같더라고요.

주차장안내
주차장은 동국대학교 안 주차장을 사용했어요. 야구단 감독님은 공영주차장이라고 하셨는데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동국대학교 안으로 진입해야해요. 주차는 남편이 해서 주차장이 얼마나 먼지 얼마나 큰지는 확인하지 못했어요. 걸어서 다녀오는 걸 보니(다른 학부모님들도 모두 거기다 주차 하셨어요) 그리 멀지는 않은 것 같았어요.

저희는(리틀야구장을 이용하는 야구단의 부모) 경기후 주차할인권을 받아 제출했고요. 2시간 주차에 3,000원 주차비를 냈어요. 여기서 가장 중요한 점은 주차비가 현금만 가능하다는 거에요! 현금 꼭 구비하셔서 가세요. 이체도 가능합니다.

[카카오맵] 동국대학교 지하주차장
서울 중구 장충동2가 192-5

http://kko.to/Gl-Z7Qo4M

 

동국대학교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 동국대학교 주차장
_민영주차장
_평일 00:00~24:00
_주차요금 : 30분 1,500원/ 60분 3,000원 /120분 6,000원 / 240분 12,000원



장충리틀야구장 안내문

| 장충리틀야구장 이용안내
저희는 야구단에서 따로 회비를 낸 후 경기에 참여했어요. 이 야구장은 대관비를 받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얼마를 내는지는 모르겠어요. 저희가 일요일 1시 경기였는데 앞,뒤로 모두 경기가 있는 듯 했어요. 모두 두시간 1타임씩 대관하는 것 같았습니다. 대관관련 문의는 장충리틀야구장에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안내문(관중 및 학부모님께)

장충리틀야구장 전체가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었으니 야구를 관람하시는 학부모님 및 관중 여러분께서는 성숙된 관람문화로 금연에 동참하여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장충공원 내에서 흡연시 10만원 과태료 부과



위로 올라가면 동국대학교.
왼쪽 바리케이트 사이로 들어오시면 장충리틀야구장이에요. 여기서 오른쪽 혹은 왼쪽으로 (팀에 따라) 올라가시면 관중석이에요. 선수들은 경기장으로 입장하여 각자 팀에서 대기합니다.



사진상 오른쪽이 바리케이트를 지나 관람석으로 들어오는 길입니다. 관람석은 팀대기석 바로 위와 왼쪽으로 쭉 길게 조성되어있습니다.



바로 위사진처럼 왼쪽 관람석에 앉았을 때 뷰입니다. 저는 여기에 앉아있다가 팀 대기석 위쪽 관람석으로 이동했어요. 더 잘보일 것 같아서요.


저희가 자리를 옮긴 곳입니다. 타자도 잘 보이죠? 물론 그물때문에 사진 찍을 때 그물 사이로 카메라렌즈를 넣어서 찍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만 안전을 위해서 꼭 필요하죠.

상대팀은 포수 오른쪽 옆 관람석을 사용하였습니다. 역시 팀대기석 위쪽 관람석과 오른쪽으로 쭉 긴 관람석이 조성되어 있었습니디.


상대팀 관람석
화이팅 얘두라
사용하진 않았지만 전광판도 있네요
나름 진지하게 경기중
멋진 아이들!
나이스!

저희아이는 어린이야구단에 나간지 얼마되지않아 경험삼아 갔는데 형아들은 제법 던지고 치더라고요. 경기가 되는게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열심히 응원했죠. ㅎㅎ 상대팀도 응원가 부르고 열심히 경기에 임해 더 재미있었습니다.




마지막 사진찍고 마무리


2시간 동안 나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경기였습니다. ㅎㅎ 아이에게도 좋은 경험이 되었으리라 생각하고요.


#3. 오늘은 장충단공원 장충리틀야구장을 소개해드렸어요. 아이들이 그냥 보면 크게 보였는데 야구장 안에 들어가니 또 작아보이더라고요. 더 많이 잘 키워야겠어요. ㅎㅎ 장충리틀야구장에 가실 일이 크게 많지는 않으시겠지만, 장충단공원에 가시더라도 동국대학교 주차장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살짝 해봅니다. 여러모로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