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제품 리뷰/일상 daily

이용진 터키즈 송민호 편 바우젠 롤 클리너 돌돌이 구매 이용후기 : 씻어쓰는 무한 롤 클리너 신기하네요

슛슝 2022. 4. 11. 00:11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이용진 터키즈에서 PPL한 바우젠 롤 클리너를 소개합니다. 얼마전에 저희 집에 고양이를 한마리 들였거든요. 털이 어마무시하게 뿜뿜하길래 기존 롤 클리너를 사용했는데, 친언니가 씻어쓰는 바우젠 무한 롤 클리너를 보내주었어요. 알고보니 이용진 터키즈 송민호 편에서 나온 그 돌돌이더라고요. 제가 또 이용진 님 팬이거든요. (터키즈 너무 재미있지 않나요? ㅎㅎ) 소개해드릴게요



#2. 이용진 터키즈 송민호 편 바우젠 롤 클리너 돌돌이 구매 이용후기 : 씻어쓰는 무한 롤 클리너 신기하네요

이용진 터키즈 송민호 편

이용진 터키즈 송민호 편에 PPL 나왔던 바우젠 롤 클리너 입니다. 씻어쓰는 롤 클리너라 반 영구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고 때문에 친환경적 롤 클리너라고 해요. 저희 집에도 바우젠 롤 클리너가 왔어요.(친언니가 구매해 보내주었어요.)


바우젠 롤클리너
바우젠 롤클리너

인테리어 좀 한다는 집에서나 볼 수 있는 세워쓰는 롤 클리너 입니다. 롤 클리너 하나도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도록 디자인 되어 있네요. 요즘 참 살기 좋은 세상이에요. ㅎㅎㅎ 저희 집 고양이 숨숨집과 곁에 두어도 예쁘죠?

바우젠 롤 클리너

며칠 사용했어요. 기존 사용하던 것보다 무게감이 있긴해요. 크기도 크고요. 그래도 옷에 붙은 고양이 털이 잘 떼어 집니다. 클리너에 털이 꽤 많이 묻기도 했고 저의 옷에 붙은 털이 안떼어지는 지경에까지 이르렀기에 세척을 한번 해보았습니다.


처음이라 저도 두근두근 해요.

바우젠 롤 클리너 세척

먼저 물을 틀어 롤 클리너에 물을 묻혀요. 그런 다음 자연스럽게 클리너에 묻은 털을 밀게 되더라고요. ㅎㅎ 털이 모이면서 자연스럽게 밀려요. 그럼 저 털들을 모아모아서 버려주면 끝이에요. 참 간단하쥬??

바우젠 롤 클리너 세척

이렇게 1분도 안되어 깨끗해진(당황) 바우젠 롤 클리너에 묻은 물을 탈탈 털어주면 바로 또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을 제대로 안 털면 물이 옷에 묻어요.(내가 그럼 ㅎㅎㅎ) 그래도 털을 떼어집니다. 바로 찐득찐득한 접착성이 생겨요. 신기.

한번 사용

이렇게 이용진 터키즈 송민호 편에 소개된바우젠 롤 클리너를 사용 후 세척까지 해 보았어요. ㅎㅎ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디자인과 세척력, 접착력까지 요놈 참 신문물이요. 효자노릇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즈이집 고양이 한번 보여드리고 마칠게요. 털뿜뿜 이제 그만~~

고양이씨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