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제품 리뷰/일상 daily

어린이날 선물 추천 >>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 : 7세 아이가 좋아하는 포켓몬스터 아이템 내돈내산 구매 정보

슛슝 2022. 4. 27. 00:27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요즘 그야말로 포켓몬 대란이죠. 저희집에도 포켓몬에 빠진 남아들이 살고 있는데요. 첫째보다는 아무래도 7살 둘째가 심해요. ㅎㅎ아이도 달랠겸 포켓몬 아이템들이 하나둘 생기고 있는데, 어린이날 선물로 구입하셔도 좋을만한 내돈내산 포켓몬 아이템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를 소개해드립니다.

#2. 어린이날 선물 추천 >>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 : 7세 아이가 좋아하는 포켓몬스터 아이템 내돈내산 구매 정보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 & 자라 키즈 포켓몬 티셔츠

오늘은 어쩐지 포켓몬 풀착장이네요. 날이 더워져서 성급하게 반팔을 꺼내 입혔어요. 포켓몬 반팔 티셔츠도 원래 어린이날 선물로 사둔건데 엄마가 못견디고 꺼내주고 말았네요. 먼저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 소개해드리고, 티셔츠는 아래에서 구입정보 알려드릴게요.

어린숨 엣지 컬러 마스크 포켓몬 마스크

어린숨 엣지 컬러 마스크 입니다. 골라쓰는 30종 포켓몬 마스크고요. 원래 가는 쇼핑사이트에서 구매한 건데 지금은 판매하지 않아서 사이트는 별도로 고지하지 않을게요. 주변에 구하시는 분이 계서서 찾아봤더니 인☆스타그램에 #어린숨포켓몬마스크 만 쳐도 공구하시는 분들이 나오니 거기서 구매하셔도 될 것 같아요. 가격은 30장 2만원대 초반입니다.

어린숨은 맘카페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마스크 추천을 하실 때 나오던 이름이라 들어본 브랜드였어요. 아무리 포캣몬 마스크여도 아이들이 사용하는 거라 신경이 쓰이잖아요. 저렴한 제품을 쓰면 보풀이 이네, 간지럽네 하면서 안쓰더라고요. 자세한 판매정보도 아래 첨부합니다.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 @인스타그램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 @인스타그램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 @인스타그램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 @인스타그램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 @인스타그램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 @인스타그램

앞서말씀드린대로 제가 구매한 사이트에서는 이미 공구기간이 끝난지라 상세페이지가 삭제되었더라고요. 위 사진은 인스타그램에 현재(2022. 4. 26)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를 공구중인 사이트에서 캡쳐한 사진으로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그럼 계속해서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를 소개해드릴게요.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 소형은 6세에서 13세의 어린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고요. 저희 아이는 7세지만 체격적으로는 8세정도가 됩니다. 아이코코는 소형 L사이즈를 사용해요. 저희 아이보다 작은 아이들은 마스크 뒷줄을 한번 묶어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켓몬 30종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
어린숨 엣지 마스크
어린숨 마스크
총 30장

개별 포장된 30장의 마스크가 들어있어요. 비닐이 많이 사용되어서 마음이 아프긴하지만 사용하기에도 개별포장이 낫더라고요. 알뜰살뜰 모아 재활용합니다.

한장씩 꺼내볼게요.

포켓몬 마스크

띠부띠부실처럼 안보이는 매정한 마스크가 아니라 캐릭터가 보이는 투명 마스크 포장이네요. 엄마들은 알길없는 포켓몬 캐릭터 입니다. 저희 아이는 꺼내주자마자 하나씩 보며 이름을 읊어대더라고요.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도 찾고, 내일 쓰고갈 마스크도 골라놓습니다.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

화이트, 블랙, 핑크, 블루, 브라운, 그레이의 마스크가 있습니다. 30종이 모두 다른 것 같아요. ㅎㅎㅎ
아까워서 어떻게 버릴지 벌써 걱정이네요. ㅎㅎ

하나 포장을 뜯어볼게요. 마스크 모양도 보시고 사이즈도 보시라고 아이에게 씌워볼거에요.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
포켓몬 마스크 사이즈

제가 봤을 땐 끈 길이가 살짝 긴가? 싶었는데 아이는 괜찮다고 하네요. 아이코코보다는 라인이 있어서 살짝 작아보이기도 합니다.

아이코코 소형 L

평소 아이코코 소형 L 사이즈 사용 사진입니다. 사진상으로 봤을 때는 크게 사이즈 차이가 없는 것 같아요.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는 6세에서 13세까지를 커버하기 때문에 얼굴이 작은 친구들은 조금 클 수도 있겠어요. 평소 사용하시는 마스크의 사이즈를 확인하시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3. 오늘은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 내돈내산 구입후기를 전해드렸어요. 아이가 오래 기다린 포켓몬 마스크인데 마음에 들어해서 다행이고, 마스크 질도 나쁘지 않아 더 다행입니다. 30개 알차게 쓸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포켓몬 반팔 티셔츠 구입정보도 알려드릴게요. 사실 사이즈가 다 빠져서 한치수 큰 걸 구입했어요. 안되면 형 입힐 요량이었는데 본인이 입겠다고. ㅎㅎㅎ 구입은 자라키즈에서 했어요. 유니클로에도 포켓몬 반팔티셔츠가 있던데, 아이 사이즈가 다 나갔더라고요. 저는 디자인이 더 맘에 든 이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오늘보니(2022.4.26) 포켓몬 반팔티셔츠 다른제품이 올라왔더라고요. 사이즈는 없었어요. 구매하고싶으신 분들은 자라키즈 사이트에서 서치해보시길 바랍니다. 구매좌표를 남기고 싶었는데 잘안되네요. 힝-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