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육아 리뷰/여행 trip

속초 하이디타운하우스 이용 후기 : 설악산 울산바위 뷰 숙소 추천

슛슝 2021. 8. 11. 19:25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속초여행 대장정의 마지막 편으로 속초 하이디타운하우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설악산 울산바위 뷰로 경관도 즐기고, 아주 편하게 이용하고 왔는데요. 속초여행 숙소로 추천드릴만한 것 같아요. 소개해드릴게요.


#2. 속초 하이디타운하우스 이용 후기 : 설악산 울산바위 뷰 숙소 추천

속초 하이디타운하우스

속초 하이디타운하우스 입니다. 맨앞쪽 건물이 A동, 왼쪽 건물이 B동입니다.

속초 하이디타운하우스 c동

제가 이용한 것은 속초 하이디타운하우스 C동입니다. 지인이 소유하신 호수를 며칠간 빌려 이용했습니다. 간단히 청소비만 요구하셔서 그렇게 이용했어요.

하이디타운하우스 c동
c동 입구

| 속초 하이디타운하우스
속초 하이디타운하우스는 A,B동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수영장, 잔디광장, 미니축구장, 족구장이 있어 단체나 가족 단위로 오셔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http://naver.me/FRYm9MWi

[속초 하이디 타운하우스 - 홈] 하이디타운하우스

울산바위 속초 하이디 타운하우스는 호텔형 입니다

heidytowenhouse.modoo.at



+저희는 지인의 소개로 C동을 이용하게 되었어요. 대부분의 속초 하이디타운하우스 이용후기를 보면 A, B동을 에어비앤비로 이용하셨던데 방 구조는 똑같은 것으로 보였습니다. 다만 저희가 이용한 C동 4층은 복층형으로 계단이 있고 2층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달랐습니다. 하지만 2층에는 에어컨이 없고 더워서 1층만 사용했습니다.

낮에 갔는데도 C동입구를 찾는게 쉽지 않았어요. B동 뒤쪽으로 가야하는데 길을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A,B동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차장이 전면에 나와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 거에요.
C동은 포장도로가 아닌 차가 많이 다녀서 난 길을 따라 들어가 입구 가장 가까운 곳에 차를 댔습니다. 따로 주차장이 있지는 않고 노지에 댔어요.


울산바위뷰(앞쪽으로 A동도 조금 보이네요)
들어가서 왼쪽 주방과 거실입니다
주방

바깥활동을 많이 하겠지만, 코로나시국이라 어디 식당가기가 그래서 해먹기도 많이 했어요. 왼쪽빌트인이 냉장고-개수대-세탁기 다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거실

아무래도 복층이다보니 층고가 높아 개방감이 좋더라고요. 샹들리에도 넘 멋졌습니다. 앞쪽으로 베란다가 하나 있어서 커튼을 열면 울산바위 뷰 감상이 가능했습니다. 벌이 집을 지었는지 큰벌이 왔다갔다해서 좀 무서웠어요. 베란다 안나가고 창문앞에서 구경했어요.


식탁

가스레인지, 수건, 비닐봉투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2층
2층뷰

지금보니 앞쪽에 보이는 주차장에 차를 대고 저 돌길로 걸어왔어야했나 싶네요. ㅎㅎ 저희가 도착했을 때 저 주차장에 차가 대어져 있어서 구불길으로 차를 몰고 들어와 오른쪽 노지에 차를 댔어요.

2층에서 본 1층
냉장고
앞팀이 남기고 간 거에요
냉동실
세탁기

집에서 드럼세탁기를 사용하지 않아 사용에 좀 헤맸어요. ㅎㅎ 그래도 며칠 있는 동안 용이하게 사용했습니다. 건조기는 없지만 시스템에어컨 앞에 옷을 말리니 밤새 잘 말랐어요. (옷걸이는 여분이 많이 있었습니다.)

밥솥은 햇반을 이용해서 사용하지 않았고 전기포트는 잘 사용했네요. 굿굿

그릇들
일회용 그릇과 컵들

일회용 식기류를 잘 썼어요. 아침, 저녁 해먹을 때 잘 썼습니다.

주방세제와 세탁세제, 냄비, 볼
조미료와 커피
여분이불 등

서랍마다 필요한 용품들이 들어있어서 참 유용했어요. 이불도 아이들이랑 같이 잘 때 잘 썼고요.

침실입니다

아이들이랑 같이 자려고 침대 아래 이불을 깔고 잤어요. 이방에도 시스템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시원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다른 분들 후기에 청소상태가 좋지 않다는 평이 있던데 저희는 지금 막 청소한 티는 났지만 눈에 띄게 나쁜 곳은 없었어요. 이불도 바스락거리고 깨끗했구요. 만족만족이었어요.

화장실

화장실에 예민하신 분들 많으실텐데 수압도 세고 샴푸린스, 바디워시까지 구비되어있어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정말 칫솔만 필요하더라고요. ㅎㅎㅎ


식탁

저희는 식탁보다는 거실테이블에서 주로 식사했어요. 거긴 따로 의자가 필요없기도 하고 티비보면서 밥을 먹어서요. 올림픽 시즌이어서 ㅎㅎㅎ 열심히 밥해 날랐습니다.

소파
거실테이블

지인이 주방에서 고기 구워먹으면 환기가 안된다고 해서, (그래도 여행가서 고기는 구워먹어야한다는 남편의 지론에 따라) 베란다창문 앞에서 전기그릴로 고기를 구워먹었습니다. 이틀연속으로 고기를 구워먹었는데 냄새가 안빠지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긴 전기선 필요할 것 같아서 집에서 하나 가지고 갔어요.


거실시스템에어컨
안방시스템에어컨

이외에도 와이파이도 있고 며칠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잘 구비되어 있어서 저는 만족하고 돌아왔어요. 남편이 거리탓을 안하는 사람이기도 한데 위치가 좋은건지 속초가 그리 큰 지역이 아닌건지 이곳저곳 다닐때도 어렵지 않게 다녔던 것 같아요.


#3. 오늘은 이렇게 속초 설악산 울산바위 뷰 속초숙소 추천 하이디타운하우스 이용후기를 들려드렸어요. 저희가 이용한 곳이 보통 에어비앤비로 나오는 A,B동은 아니었지만 비슷한 구조에 비슷하게 관리되고 있는 것 같아 이용에 참조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매일밤낮으로 찍은 울산바위 뷰를 올려드립니다. A동은 저희가 이용한 C동보다 더 앞에 위치해서 설악산 울산바위 뷰가 더 좋을 것 같아요.

수영장은 이용불가입니다.

+쓰레기는 A동앞에 재활용/일반/음식물쓰레기 수거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퇴실 시 분리해 버려주세요.


[카카오맵] 하이디타운하우스
강원 속초시 울산바위길 9-11 (노학동)

http://kko.to/ZEi10LD4B

하이디타운하우스

강원 속초시 울산바위길 9-11

map.kakao.com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