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육아 리뷰/여행 trip

다이나믹메이즈 속초 : 비오는날 가볼만한 곳 / 아이들과 미로탈출 방탈출 핫플 이용후기

슛슝 2021. 8. 9. 17:11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어제 올려드렸던 얼라이브하트와 함께 가보실 수 있는 다이나믹메이즈 속초를 소개해드릴거에요. 다이나믹메이즈는 미로탈출, 방탈출 핫플인데요. 저희도 8세6세 아이들과 재미있게 즐기다 왔어요. 속초여행 오셨을 때, 특히 비오는날 어디갈지 애매하시다면 다이나믹메이즈 속초 추천드릴텐데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2. 다이나믹메이즈 속초 : 비오는날 가볼만한 곳 / 아이들과 미로탈출 방탈출 핫플 이용후기

다이나믹메이즈 코스소개

| 다이나믹메이즈 속초
매일 10:00~18:00(입장마감 17:00)

미로 속에서 차원을 넘나들며 역동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익사이팅 프로그램으로 서로 협동하여 장애물을 뛰어넘고 , 순발력과 집중력을 요하는 다양한 신체활동을 통해 보다 건강하고 색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예측불가! 짜릿하게 탈출하라!
서로 협력하며 장애물을 뛰어넘고, 미로를 탈출하라!


| 속초 다이나믹메이즈 가격(네이버예약 할인)
속초 다이나믹메이즈 에피소드2
9,000원

속초 액션 패키지(얼라이브하트&다이나믹메이즈2)
14,500원

속초 액션 패키지 2인(얼라이브하트&다이나믹메이즈2)
28,000원

http://naver.me/5Y1j5c4L

 

다이나믹메이즈 속초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58 · ★4.3 · 네이버 예매시, 최대 25%할인 + 페이포인트 적립!

m.place.naver.com

*당일사용가능 *현장선착순입장


신발벗구요
사물함에 넣어요
기다립니다
주의사항
왼쪽으로 들어가요
거울미로
꽤어려워요
아들아엄마좀데려가
바닥에힌트
여긴가?
sos 버튼
거의다왔대요!

한 방향치 하는지라 거울미션에서 좀 헤맸어요. 남편은 인간 네비게이션인데도 ㅋㅋ 지도가 없으니 헤맸고요. 좀 헤매주는 것도 미덕! 나중에 어느 미션이 제일 어려웠는지 이야깃거리도 생겼습니다.

점프미션
아이둘이 먼저
동점?
미션이 어려우면 부모님이 살짝 도와주세요

바로 미션 성공을 못해서 한발에 한사람씩 올라가서 히트수를 올렸어요. 이 정도 센스는 부모님들 다들 장착하셨죠? ㅎㅎ 아이들이 너무 어리면 하지 못할 미션들이에요. 아이들 돕느라 부모님이 너무 힘들수도 있고요. 아이들마다 신체발달이 다르니 몇살부터 이용한지 집어 말할 순 없으니 사진 보시면서 대략 감을 잡으시는 게 좋겠어요.


물방울터널
큰볼풀장이에요

큰 볼들이 가득 들어있는 방이에요. 밀면서 지나가야 합니다. 이 방은 어른들이 오히려 불리한 것 같아요. ㅎㅎ 날씬한 아이들은 잘도 빠져나갑니다.


산호초터널
울퉁불퉁한 바닥을 지나갑니다
감옥미로
열리는 쇠창살을 찾아야해요
아이들은 안열리는 곳도 지날 수 있더라고요

정해진 통로가 있는데 날씬한 아이들은 안열리는 쇠창살로도 지나가더라고요. 부럽.. 부모님들은 정해져 있는(열리는 쇠창살로) 루트로 지나가시길 바라요.


게임미션
틀린그림찾기
fail

틀린그림찾기에는 자신이 있었는데 hard grade 먼저 나오니 못찾겠더라고요. ㅜㅜ 실패하고 말았어요. 실패해도 normal, easy로 계속 도전하실 수 있어요. 걱정 노노!

노말 level
easy level
mission clear

엄마가 막판에 성공! 으하하하
여기서 체면 좀 차렸죠. 다행. 시간을 많이 써서 빠르게 다음 미션으로 고고!!


액션정글짐
미끄러져 내려갑니다
파이프미션

파이프에 매달려서 정해진 시간을 버티는 미션입니다. 저흰 아이들 둘이 미션을 했는데 어떻게 미션을 통과했을까요? 아이들 머리가 더 좋더라고요 ㅎㅎㅎ 파이프에 매달리기가 쉽지 않으니 꼼수만 늘어갑니다.
사진처럼 그냥 기다리셔도 되고 ㅋㅋ 바닥에만 발이 안닿으면 되니까요. 다양한 방법으로 미션클리어가 가능합니다. ㅎㅎㅎ


볼풀탈출
볼풀미션 성공!

안에 볼풀이 가득 들어있어요. 아이들은 키가 작으면 폭 빠질 수 있겠어요. 원래는 줄에 매달려서 통과해야하지만 그냥 걸어서 통과하기도 하고 왼쪽 그물에 매달려 지나가기도 했어요. 이런 방탈출 미로탈출 게임은 문제해결력을 길러주는 것 같아요? 재밌어요!

소리질러
100데시벨을 일정시간이상!
미션시작
더더더더
1차 실패했어요
마이크 아래서 왁왁! 성공입니다.

아무리 미션이 급해도 마스크를 벗으면 안되요! 아셨죠?  목이 너무 아프지 않는 선에서 미션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빅에어바운스
암흑통과
저흰 통과했어요

암흑동굴은 그냥 패스입니다. 엄마닮아 다들 겁이 많거든요 ㅎㅎㅎ 이렇게 모든 미션을 클리어 했어요.

남자아이들이고 티비나 유튜브에서 방탈출 미로탈출 관련 컨텐츠를 시청한 적이 있어서 아직도 두고두고 이야깃거리가 되는 것 같아요. 너무 재미있었대요. ㅎㅎ 엄마뿌듯.

나와서 바로 아이들 눈을 사로잡는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어요. 뉴욕핫도그앤커피 입니다. 아이스크림 하나씩 사줬어요. 수고했다고요^^ㅎ

수고했어요


#3. 오늘은 이렇게 속초 가볼만한 곳 다이나믹 메이즈까지 소개해드렸어요. 비가 오는 날 아침이어서 딱 맞는 여행코스였다고 생각되요. 많은 분들이 오셨지만 미션이다보니 서로간 거리를 잘 조절하여 미션에 도전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앞서도 말씀드렸지만 근래 여행지중에 가장 재미있었다고 아이들은 기억하더라고요. 아이들 성향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다이나믹한 방탈출 미로탈출 새로운 경험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입니다.

[카카오맵] 다이나믹메이즈 강원도속초점
강원 속초시 원암학사평길 88 (노학동)

http://kko.to/8PEEeeY4B

 

다이나믹메이즈

강원 속초시 원암학사평길 88

map.kakao.com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