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육아 리뷰/홈쿡 food

변농부 바른간식 연구소 수제 국산곡물 100% 우리곡물 그래놀라 &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넛츠 가격 등 내돈내산 구매후기

슛슝 2024. 4. 5. 00:04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요즘 그래놀라 등 넛츠류가 인기 많잖아요. 저도 먹어보고는 싶은데 종류도 너무 많고 추천 받을 데가 없어서 한군데 뚫었어요. 수제 국산곡물 100%라 가격대는 좀 있는데 진짜 맛있게 먹고 있거든요. 변농부 바른간식 연구소 수제 우리곡물 그래놀라와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넛츠 먹어본 후기 들려드릴게요.



#2. 변농부 바른간식 연구소 수제 국산곡물 100% 우리곡물 그래놀라 &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넛츠 가격 등 내돈내산 구매후기

변농부 그래놀라 에스프레소 넛츠 후기
변농부 우리곡물 그래놀라 에스프레소 넛츠

| 변농부 바른간식연구소
• 변농부 우리곡물 그래놀라 (수제) 230g
₩ 24,900원


• 변농부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넛츠 (수제) 110g
₩ 10,700원

**저는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구입했어요. 네이버 구입하시면 네이버 관련 포인트나 후불결제, 네이버 페이머니 충전결제 등의 다양한 혜택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변농부 우리곡물 그래놀라 에스프레소 넛츠

패키징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가격이 귀엽지 않아 그렇지 맛도 좋고 패키징도 예쁜 변농부의 바른간식연구소 제품들입니다. ㅎㅎ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넛츠

먼저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넛츠에요. 요렇게 생겼고요.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덩어리들이 넛츠에 붙어있어요.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넛츠

요렇게 황금향이랑도 같이 먹고요.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넛츠

시리얼과 함께도 먹었어요.

저는 주로 아침에 간단식을 먹기 때문에 그때 많이 활용하고 있어요.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넛츠는 그래놀라보다 헤비한 느낌이 있고 간식같은 느낌이에요. 단맛도 더 나고요. 그래놀라는 그보다 자연적인 고소한 맛이 많이 나서 다른 음식과의 배리에이션이 좋았어요. 보여드릴게요.

변농부 우리곡물 그래놀라

아무래도 요거트와 같이 먹게 되네요. 요거트에 그래놀라, 아보카도 오일도 같이 먹습니다.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변농부 수제 그래놀라
변농부 수제 그래놀라

토마토도 워낙 좋아해서 함께 먹었어요. 매일 요거트랑 같이 꺼내서 부지런히 먹었는데 생각보다 사진으로 남겨놓질 않았네요.

아이들이 그래놀라를 안좋아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좋아해서(역시 비싸고 맛난 것을 알아보는 아이들 ㅠㅠ) 따로도 먹었어요.

그래놀라나 넛츠류를 잘못사면 누린내라 해야하나 잡내가 나기도 하는데 확실히 수제 우리곡물 100%라 변농부 수제 그래놀라와 에스프레소 넛츠는 만족도가 높았어요.


| 변농부 바른간식연구소 그래놀라 원료

바른간식연구소
변농부 그래놀라
변농부의 바른간식연구소


국산 유기농 오트밀
+국산 현미
+국산 찰보리
+국산 수수
+국산 현미쌀눈
+국산 유기농 옥수수
+국산 참깨
+국산 유기농 완두콩
+국산 서리태
+100%단풍나무 수액



그래놀라 구입시 참고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