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육아 리뷰/홈쿡 food

모스스토리 인스타 쟁여템 > 크로와상 뱅오쇼콜라 생지 : 크로플 크로와상 빵 와플 간식 밀키트 추천 내돈내산 후기 집에서 해먹어요

슛슝 2024. 1. 14. 00:01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방학 간식템을 추천합니다. 사실 와플이나 크로플도 사먹으면 편하지만 또 유명한 건 다 해봐야하는 성격이라 ㅎㅎㅎ 모스스토리 크로와상 생지와 뱅오쇼콜라 생지를 구매했습니다. 크로플 크로와상 해먹었고요. 집에서 갓 한 크로플 크로와상이라 더 맛있었어요. 내돈내산 후기 지금 들려 드릴게요.




#2. 모스스토리 인스타 쟁여템 > 크로와상 뱅오쇼콜라 생지 : 크로플 크로와상 빵 와플 간식 밀키트 추천 내돈내산 후기 집에서 해먹어요

모스스토리 크루아상 생지
모스스토리 뱅오쇼콜라 생지

| 모스스토리 크로아상 뱅오쇼콜라 생지
@mos_story
-크로아상 1봉(6개입) 12900원
-뱅오쇼콜라 1봉(6개입) 12900원
-크로아상 3봉 + 뱅오쇼콜라 2봉 49000원 ****49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제가 구매한 것은 크로아상 3봉 + 뱅오쇼콜라 2봉 입니다. 49000원 결제로 무료배송이었어요.

***모스스토리 크로아상 뱅오쇼콜라는 프랑스를 원산지로 하여 상시판매가 되지않고 모스스토리 네이버스토어나 인스타그램 @mos_story 를 통해 판매공지된 후 판매합니다.


모스스토리 판매 상세페이지 참조


저도 택배를 받은 후 조리해보았습니다.

뱅오쇼콜라
크로아상

조리방법은 쉬워요. 냉동된 생지를 꺼내 30분 상온에 녹혀준 후, 에어프라이어나 오븐, 후라이팬이나 와플팬에 구워주시면 되요.



모스스토리 크로아상 생지
크로아상 생지

크로아상 생지도 사먹는 세상이라니 너무 좋지 않나요? ㅎㅎㅎ 6개입에 129000 원이면 1개당 2150원 꼴입니다. 저렴하죠?

와플팬 크로플 굽기

생지를 그대로 에프나 오븐에 구우셔도 되고 저처럼 와플팬이 있으시면 크로플로 드셔도 좋아요. 아가씨 때 사둔건데 유행은 돌고 도는건지 아이들 간식으로 크로플을 굽다니요.ㅎㅎㅎ 와플팬을 조금 달구었다가 생지를 올리고 눌러 구우면 끝입니다.

와플팬 와플굽기
모스스토리 와플 크로플

이렇게 구운 다음에 꿀이나 메이플 시럽을 뿌려 드셔도 좋고 아이스크림을 올려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전 꿀 뿌려 냠냠 먹었어요.



남은 크로아상 생지는 에프에 그대로 구워봅니다.

크로아상 생지 에프 굽기
크로아상 에프 굽기

중간에 구워지는 동안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노랗게 익어가는게 너무 예쁘지 않나요? 에프는 중간중간 들여다 볼 수 있으니 구워지는 정도 보면서 시간 조절했어요.

모스스토리 크로아상
모스스토리 크로아상

겉바속촉 크로아상이 완성입니다. 맛있게 냠냠.


다음날엔 뱅오쇼콜라로 크로플에 도전합니다.

뱅오쇼콜라

뱅오쇼콜라에는 초콜릿이 콕콕 박혀있어요. 그냥 구워도 맛나겠지만 크로플로 도전합니다.

뱅오쇼콜라 와플굽기
뱅오쇼콜라 와플 굽기
뱅오쇼콜라 와플 굽기
뱅오쇼콜라 와플

요건 초콜릿이 콕콕 박혀있어 따로 꿀뿌리지 않고 먹었어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간식이랍니다. ㅎㅎ


#3. 오늘은 모스스토리 인스타 쟁여템 겨울방학 간식 추천으로 크로아상 뱅오쇼콜라 생지를 소개해드렸어요. 1개당 2000원대로 버터함량이 높은 맛난 생지에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프랑스 수입이기 때문에 상시판매는 되지않고 모스스토리 네이버스토어나 인스타그램을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