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육아 리뷰/보드게임 game

도블 : 같은그림찾기 유아 첫 보드게임 추천

슛슝 2021. 4. 16. 00:32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유아 첫 보드게임으로 참 좋은 보드게임 도블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해요. 게임 룰은 같은그림을 찾는 건데요. 집중력, 주의력 향상에 좋은 보드게임 도블.
소개해드릴게요.


#2. 도블 : 같은그림찾기 유아 첫 보드게임 추천

 

도블은 틴케이스이 들어있어요
열어보면 동그란 종이카드가 들어있어요
뒷면이에요

 

저희집 도블은 구입한지가 오래되서 틴케이스도 구부러지고 때가 많이 탔네요^^ 그래도 그만큼 아이들에게 사랑받은 보드게임이라는걸 알 수 있으시겠죠? 놀이방법이 아주 간단해서 보드게임을 해보지않은 친구들도 쉽게 해볼 수 있어요.


게임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혼자 꽁 박혀있는데 보드게임을 하자고 들고왔어요.
한장씩 나눠가지고 남은 카드들을 중간에 쌓아요.
공정하게 하나둘셋 하고 자기 카드를 뒤집어서 같은 그림을 외치면 외친 사람이 쌓인 카드 중 가장 윗카드를 가지고 가는거에요. 게임은 쌓인 카드 중 가장 윗카드를 누가 가장 많이 가지고 가느냐가 관건입니다. 눈도 빠르고 손도 빨라야겠죠? (아이가 지는 걸 싫어하면 적당히 느리게 찾기. 아이에게 힌트 주기 등 말안해도 다들 하고 계시죠??)

 

게임을 시작해요! 보이시나요?

 

 

 

말이 같아서 제가 가져왔어요

 

가져온 카드는 본인 카드의 가장 위에 놓고 다시 게임을 시작해요.

 

하트하트 같네요
모닥불! 같네요

 

이렇게 계속 카드를 모으고 쌓인 카드가 없을때까지 나누어가져요. 쌓인 카드가 다 떨어지면 나누어가진 카드의 수를 세어 승패를 가려요.

누가 이겼을까요? ㅎㅎ


#3. 오늘은 보드게임 도블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어요. 너무 간단한 게임이라 저는 아이들 6세4세때 구입한 것 같아요. 이마트 보드게임 코너에서도 자주 볼 수 있었어요^^ 틴케이스에 들어있어 여행갈때도 가방속에 쏙 넣어 가지고 다녔어요. 휴대성 굿! 유아 보드게임 찾고 있으시면 추천드려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2021.01.15 - [신나는거/보드게임 game] - 루미큐브 클래식 : 집콕 보드게임 추천

2021.01.16 - [신나는거/보드게임 game] - 블로커스 : 펜도미노 퍼즐 보드게임 추천

2021.03.30 - [신나는거/보드게임 game] - 빨간모자 퍼즐게임 : 1인용 유아 보드게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