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제품 리뷰/맛집 tasty

조선 팰리스 서울강남 콘스탄스 뷔페 : 평일 런치 내돈내산 이용 후기

슛슝 2021. 10. 17. 20:51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조선 팰리스 서울강남 콘스탄스 뷔페 평일 런치 내돈내산 이용 후기를 올립니다. 매달 친구들과 함께 호텔 뷔페를 먹는 모임을 하고 있는데요. 서울 3대뷔페를 거쳐 이제 럭셔리 컬렉션 호텔인 조선 팰리스 서울강남의 콘스탄스 뷔페 이용후기를 쓰게 되었네요. 하나하나 짚어드릴테니 잘 보세요.



#2. 조선 팰리스 서울강남 콘스탄스 뷔페 : 평일 런치 내돈내산 이용 후기

조선팰리스 강남

지하철을 타고 갔어요. ㅎㅎ
위치는 2호선 역삼역과 선릉역 사이입니다. 역삼이 더 가까워 보여서 그리로 갔어요. 아이들 등원시켜놓고 얼른 고고


조선팰리스 호텔은 센터필드 EAST 타워와 WEST타워 사이에 있는데요. 12시에 뷔페가 시작이기 때문에 EAST 타워 지하1층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만나 담소를 나누었어요.

이제 12시가 다 되어가서 호텔을 찾아가 봅니다. 꽤 헤맸어요. 호텔입구는 지하1층이어서 센터필드 EAST타워에서 지하1층으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갑니다.

왼쪽 안내판으로 호텔안내가 있어요.

이쪽으로 가면 조선팰리스 입구가 나와요. 보통 호텔처럼 발렛파킹 해주시는 분들이 나와계시고요. 안내해주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호텔 안내데스크고요. 이쪽으로 들어오면 멋진 조각품이 보여요.

고급스러운 호텔 분위기이고요. 반짝반짝해요.

조선 팰리스 서울강남 콘스탄스 뷔페는 24층입니다. 예약은 네이버예약이 안되어서 유선으로 예약했어요.

http://naver.me/5nctjr1p

조선 팰리스 |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 팰리스는 인생의 가장 빛나는 시간을 선사하는 럭셔리 호텔로,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합니다.

jpg.josunhotel.com


| 조선 팰리스 서울강남 콘스탄스
이용시간
BREAKFAST 07:00~10:00
LUNCH
Monday~friday 12:00~14:30
Saturday&Holiday 1st shift 11:30~13:20/
2nd shift 13:50~15:40
Sunday 12:00~15:00
DINNER
Monday~Thursday 17:30~21:30
Friday~Sunday&Holiday  1st shift 17:30~19:20/
2nd shift 19:50~22:00


가격안내
BREAKFAST(성인)............65,000
BREAKFAST(어린이)........32,500
LUNCH(월~금, 성인).........125,000
LUNCH(월~금, 어린이)......62,000
LUNCH(토&공휴일, 성인)...140,000
LUNCH(토&공휴일, 성인, 음료포함)...180,000
LUNCH(토&공휴일, 어린이)...70,000
LUNCH(일요일, 성인).............160,000
LUNCH(일요일, 성인, 음료포함)...200,000
LUNCH(일요일, 성인, 음료&빈티지샴페인 포함)...260,000
LUNCH(일요일, 어린이)..........80,000
DINNER(월~목, 성인)..............135,000
DINNER(월~목, 어린이)..........67,000
DINNER(금~일&공휴일, 성인)...140,000
DINNER(금~일&공휴일, 성인, 음료포함)...180,000
**메뉴항목과 가격은 각 매장의 사정에 따라 기재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예약전화 02) 727-7690


24층에 내리면 이렇게 멋진 통로가 나오고요. 큐알체크, 체온 재고 자리로 안내받습니다.


들어서면 보이는 곳은 디저트 코너에요. ㄱ자로 된 홀을 사용하는데 디저트가 중앙이고 왼쪽편으로 튀김, 스시코너가 있습니다. 꺾어져서 안쪽으로 들어가는 쪽에 자리를 배정받았어요. 가볼게요.

여기서 오른쪽으로 꺾어지면 메인코너들이 있습니다. 자리 배정이 좋았어요.

탄산수도 따라주시고 뷔페 이용에 대한 설명을 들었습니다.

자리에서 보여지는 뷰에요. 같이 간 지인들은 여태 왔던 뷔페들 중에 가장 분위기가 좋다고 극찬일색이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어둡고 낮은 천장이 더 좋아서 밝고 통창으로 된 뷔페가 어색하더라고요. 밝고 캐쥬얼한 분위기였어요.

이쪽에는 중식, 한식, 육류 등이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국수코너
스프
딤섬류
중식
중식
육류코너
오른쪽 차슈가 맛있었어요
소시지, 전복구이
한식코너
빵류
한식코너

캐모마일, 페퍼민트,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해서 받았어요. 식음료부는 따로 없고 계속 추가주문하셔서 드셔야해요. 탄산은 유료이고 커피나 차류는 무료입니다. 아래 더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coffee VIVENTE ROYAL
입안에 퍼지는 진한 베리와 플라워리 아로마, 묵직한 바디와 고급스러운 산미, 은은한 여운이 느껴지는 우아한 커피.

• 에스프레소
• 아메리카노
• 카페라테
• 카푸치노

*저지방우유, 두유로 선택가능합니다.
*카페인프리로도 가능했어요.
*아이스 or 핫으로 가능합니다.


tea RISHI
차라는 향기롭고 건강한 문화적 유산을 널리 알리고자 탄생한 미국 최대 유기농 잎 차 브랜드.

• 녹차
• 얼그레이
•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 블루베리 히비스커스
• 페퍼민트
• 투메릭 진저
• 카모마일 메들리

**모든 음료는 아이스로도 주문 가능합니다.


디저트코너 사진을 좀 보여드릴게요.

푸딩류
미니콘

이렇게 중앙 디저트코너가 있고요. 그 옆으로 스시와 크랩, 튀김류가 있어요.

스노우크랩
새우, 간장게장
튀김류
스시

제가 먹은 접시를 좀 소개해드릴게요. 부채살을 가져왔는데 그냥 입에서 살살 녹아요. 대체로 육류가 마음에 들었어요. 아니, 최상이었어요!!

양고기도 역시 맛났어요. 차슈가 맛있어서 지인들에게도 추천!

스시랑 튀김류 가져와 먹었어요. 멍게가 신선하고 맛있어서 추천!

LA갈비랑 육회도 맛났어요. 육회는 살짝 단 맛의 양념이어서 단 양념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그럴 수도 있겠어요.

과일과 크림뷔릴레, 미니콘, 케이크 가져다 먹었어요. 크림뷔릴레는 영화 <리틀포레스트>에서 김태리님이 숟가락으로 톡 깨뜨려먹는 장면이 떠오르는 후식이에요. 안쪽은 크림이에요. 단맛을 좋아하는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맛보기 힘든 디저트류인데 반갑게 잘 먹었습니다.

맛있게 먹은 것들 한번 더.
분위기가 밝은 편이고 캐쥬얼(?)한 분위기여서 더 많이 먹게 되는 것 같았어요. 맛있게 먹었던 멍게와 단새우, 새우튀김 등 한번 더 가져와서 먹었어요.

카페라테와 마카롱
마카롱

카페라테를 시켰더니, 예쁜 콘스탄스 심볼이 그려진 마카롱을 함께 주셨어요. 예쁘고 맛도 있는 마카롱. 디저트 코너에도 마카롱이 있지만 이렇게 콘스탄스 심볼이 그려진 건 아니에요.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은 무조건 딸기와 초코죠. 딸기가 과육이 씹히면서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은 디저트코너에 부탁하시면 떠주세요.

코로나로 인해 음식을 받을 때, 마스크와 비닐장갑을 써야했어요. 비닐장갑을 너무 자주 치워주셔서 넘 많이 쓴 것 같아요. ㅠ 테이블이 깨끗한 건 좋지만 환경이.. 좀 걱정되었습니다. 두번 써도 되는데..

자주 테이블에 오셔서 접시를 빠르게 치워주셨어요. 덕분에 음료 주문도 용이했어요.

전체적으로 조선 팰리스 서울강남 콘스탄스 뷔페는
육류가 다 맛있었어요
친절해요
분위기가 밝고 캐쥬얼한 편이에요
• 탁 트인 전경이 멋져요


개인적으로 단점으로 꼽고 싶은 점은
테이블 간격이에요.

이렇게 다른 테이블 이야기가 잘 들린 호텔뷔페는 없었던 것 같아요. 저희 이야기도 잘 들렸겠죠. 공간이 넓은 편이 아니라 테이블 간격이 아쉽습니다.


#3. 오늘은 조선 팰리스 서울강남 콘스탄스 뷔페를 다녀온 내돈내산 이용후기를 올려드렸어요. 예약부터 가격, 제가 생각한 장단점을 올려드려봤는데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습니다. 콘스탄스 뷔페는 같이 간 지인들도 대체적으로 만족한 뷔페였어요. 좋은 날 좋은 분들과 함께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