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제품 리뷰/맛집 tasty

드림랜드 분식 : 북서울꿈의숲 맛집 : 줄서서 먹는 떡볶이집 내돈내산 이용후기

슛슝 2021. 10. 6. 00:24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북서울꿈의숲 프랑스 국립자연사박물관 특별전 < 바다, 미지로의 탐험 >을 관람 후 북서울꿈의숲 맛집이라고 불리는 드림랜드 분식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주말오후에 이용했는데 30분대기시간있었어요. 떡볶이, 김밥, 순대, 튀김, 어묵 등 다양하게 먹었어요. 솔직한 이용후기 들려드릴게요.


#2. 드림랜드 분식 : 북서울꿈의숲 맛집 : 줄서서 먹는 떡볶이집 내돈내산 이용후기

꿈의분식 드림랜드
주방
연예인사인
드림랜드메뉴와 현금할인

| 꿈의분식 드림랜드
북서울꿈의숲에서 가까운 맛집 드림랜드 분식점입니다. 가게 벽면에 붙은 연예인들의 사인만해도 얼마나 유명한 집인지 알 수 있었어요. 런닝맨을 즐겨보는 초딩아들은 이광수와 전소민 배우의 사인을 금세 찾네요. 신기신기.

도착하셨다고 막 들어가시면 안되요. 일단 온 순서대로 대기목록을 작성하시고 주문메뉴도 함께 적으세요. 기본 2~3테이블만 받으시고 준비되는대로 불러주시는데, 보통 30분이상 걸린다고 합니다.

밖에 작은 캠핑의자(낚시의자)가 있어 거기에 앉아 기다릴 수 있습니다. 픽업해가시는 분들도 많으셨어요.

테이블은 이렇게 레트로한 분위기입니다. 의자도 고깃집의자로 가방이나 외투를 넣어두실 수 있어요. 공간이 협소한 곳이라 공간활용에 좋은 걸 이용하신 것 같아요. 젊은 남자사장님 혼자 하시는 가게라 2~3테이블만 받으시는 것도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됐습니다. 분식메뉴가 다양한데 혼자서 요리하고 서빙하시려면 바빠보였어요. 그래도 본인은 인이어마이크로 이야기도 걸어주시고 유쾌해보였습니다.

메뉴

드림랜드 메뉴
떡볶이 3,000
김밥 3,500
순대 3,000
튀김(오징어/김말이/만두 3pcs)
어묵(1꼬치) 500
삶은계란 500

쫄면 4,500 (만두추가 +1,500원 튀김만두 2 000 4pcs)
잔치국수 4,500

라면 3,000
떡라면 3500
어묵라면 3500
만두라면 4000
불떡라면(매워요) 4000

***숟가락, 젓가락, 포크 등의 식도구와 앞사발은 정수기 위와 옆에
***어묵국물은 출입구쪽 어묵통에
***반찬은 주방입구에
***드신 그릇과 잔반은 출입구쪽 퇴식대에
***주인장을 도와 스스로 챙깁시다

+
어묵국물은 음식 조리되는 동안 어묵통에서 떠다먹었어요. 숟가락, 젓가락, 포크 등 식도구와 앞사발도 미리 준비합니다. 반찬은 따로 먹질 않았고, 그릇과 잔반은 퇴식대에 처리하고 나왔어요.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닌데 어색해서 자꾸 눈치를 보게되더라고요. 어려워어려워. 저에겐 낯선 셀프서빙문화였습니다.



이용수칙

1. 식사시간 이외엔 마스크는 필수!!
2. 식사도중 대화는 자제 부탁드립니다.
3. 테이블 이동시(물, 국물이용시) 마스크를 착용해주세요.
4. 매장내에서 사냥이나 야영, 과도한 애정행각, 외부음식, 음료 반입을 금지합니다.
5. 바쁘시겠지만 앞에 오신 손님 먼저, 순서를 기다려주세요.
6 .안전을 위해 매장내 2테이블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다리는 손님 포함 세팀으로 출입을 제한합니다.


음식이 나왔어요. 식도구들도 다 레트로합니다. 옛날 떡볶이집 비주얼이에요.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김밥입니다
달걀지단김밥

아주 맛있었던 달걀지단김밥이에요. 아이들이 있어 여러종류의 김밥을 시켜보려고 했는데 김밥은 단출하게 하나였어요. 미리 공부를 안하고 간 탓에 달걀지단김밥인지는 몰랐어요. 만족만족.

김밥 특유의 포만감없이 깔끔하게 잘 먹었어요. 아이들도 잘 먹고요. 김밥은 평일 80줄, 주말 110줄만 판매하신다고 해요. 이날은 주말 3~4시경 김밥여유있었습니다.

순대

여기 순대가 진짜 맛있었어요. 인생순대!! 보통 내장까지 달라고는 하지만 허파나 간 같은건 잘 못먹었는데 이날 다 먹었어요. 퍽퍽하지도 물렁하지도 않고 어찌그랬는지 맛있어서 다 먹었네요. 추천입니다!!

떡볶이

특별한 느낌은 아니지만 옛날 떡볶이 비주얼과 맛입니다. 튀김과 순대와 먹으면 찰떡궁합입니다. 빠질수없죠!

튀김

오징어, 김말이, 만두 튀김입니다. 바삭하게 다시 튀겨나와서 맛있었어요.

장을 주셨는데 저희는 그닥 필요없었어요. 떡볶이랑 먹었어요. 이외에도 사진 찍을 새 없이 사라진 어묵 2개까지 아이들도 저희도 잘 먹었습니다.

드림랜드 김밥 안내문

드림랜드 김밥은 평일 80줄 주말/휴일 110줄만 판매합니다. 1인 2줄까지 드릴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3. 오늘은 꿈의 분식 드림랜드 북서울꿈의숲 맛집을 소개해드렸어요. 동문방문자센터 주차장 입구에 맥햄버거집이 있길래 거기 가려다가 갔는데 괜찮았던 것 같아요. 조금 많이 기다린 듯도 싶지만요. 북서울꿈의숲 가시거든 한번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꿈의분식 드림랜드 분식은 내돈내산으로 지극히 주관적인 입맛과 취향을 토대로 작성한 솔직후기입니다. 참고만 부탁드려요.



[카카오맵] 드림랜드
서울 성북구 월계로 166 (장위동)

http://kko.to/mUNWfPnfo

드림랜드

서울 성북구 월계로 166

map.kakao.com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