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육아 리뷰/여행 trip

아쿠아플라넷 광교 : 바다생물 좋아하는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솔직후기

슛슝 2021. 3. 27. 00:02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아쿠아플레넷 광교에 대해 포스팅을 할거에요. 아이들이 바다생물을 좋아하기도 하고 비가 오는 주말이라 실내에서 놀이할만한 곳을 찾다가 광교에 아쿠아플라넷이 오픈했다는 소식을 들었거든요. 경기 남부 최대규모의 해양수족관으로 210여종 30,000마리의 해양 및 육지생물들을 만날 수 있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광교! 저와 함께 떠나볼까요?

#2. 아쿠아플라넷 광교 :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솔직후기

[카카오맵] 아쿠아플라넷 광교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300 (하동)

http://kko.to/pqIu9EGDB

아쿠아플라넷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300

map.kakao.com

 

 

 


아쿠아플라넷 광교입니다.
아쿠아플라넷은 B1층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장은 B2,B3층을 쓰시면 되요. 저희는 지하2층에 주차하고 한층을 올라갔어요.

주말아침인데도 주말아침이어서?? 줄이 길었어요.
매일 10시 30분 오픈이고 19시 30분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입장권 1인 가격은 26,000원이고, 소인/경로는 23,000원이에요.

네이버 및 예약시스템을 이용하시면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http://naver.me/5vIB1Bx6

네이버 예약 :: 1인 AQ입장권

한화 아쿠아플라넷 광교 - 본 상품은 성인, 소인 구분이 없습니다. - 36개월 미만 무료(증빙자료 필참) - 타 할인쿠폰 및 카드제휴 할인 등과 중복 할인이 불가합니다 - 이용문의 : 1833-7001 (문의시

link.naver.com





 

공연안내와 생태설명회를 위한 가이드 겟
벽면에 이미 아쿠아플라넷! 기다림이 지루하지 않네요
손소독 필수!
드디어 입장입니다

 

뱅글뱅글 긴 줄도 30여분 내에 정리가 되네요. 아쿠아플라넷 벽면에 열대어 수족관이 있어 구경하는 재미, 사진찍는 재미가 있었어요. 저희 차례에요. 직원분들이 안내를 잘해주셔서 차례차례 손소독을 꼼꼼이하고 들어가봅니다.



 

아쿠아 프렌즈 존

 

아이들이 신이 났어요. 이것도 찍어라 저것도 찍어라 이거봐라 저거봐라 따라다니느라 바빴어요. 헥헥;;

아쿠아 프렌즈 존에서는 바다거북, 육지거북과 수달 친구들, 그리고 피라냐떼를 만날 수 있어요.

 

 

엄청 재빠른 수달들. 인기만점이었어요!
물에 젖지 않는 털이에요. 신기방기

 

지하2층으로 내려갑니다
주차는 무료2시간



대형수조에서 흑가오리와 많은 종류의 물고기들을 만났어요. 환상적인 느낌♡ 사진스팟이에요.


아쿠아버블 존으로 갑니다

네온테트라 이쁘죠♡
찍어달라는 요청 ㅎㅎ
가든일
얘네가 제일 신기했어요. ㅎㅎㅎ
갑각류생물들을 관찰할수있어요

펭귄빌리지에요.
어찌나 재빠르던지..
수영시합이라도 하나봐요^^


젤리피쉬월드 입니다.

색색으로 조명이 변해 사진을 찍으니 정말 몽환적이네요.
왜 포토스팟이라하는지 알겠어요.
wonderful☆

rainbow reef 산호초 존이에요
산호초도 참 예쁘죠.


다음은 플레이그라운드 입니다.
매점도 있고 자판기도 있어요.
쉴수있도록 자리도 마련해 두고있습니다.

아이들이 놀수있도록 여러놀잇감도 마련되어 있어요.
레고같은 블럭류가 물에 담겨져있어 인기만점이었습니다.


쉬었다가 다시 출발이에요.
아쿠아플라넷 광교의 대형수조
into the ocean 존이에요.

포토스팟이에요. 대형수조에서 노니는 물고기들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일명 물멍이라고 하죠? 물보며 멍때리기.가능하구요 ㅎㅎ

저흰 아이들이 공연을 보고싶다고해서 13:00공연을 보았어요. 사람들이 많으니 조금 일찍 자리를 잡으시면 좋구요. 바닥에 앉으셔도 되니 기회를 노리세요!

지하1층으로 올라갈거에요.


엄청 커다란 수조에 가오리들이 놀고있었어요.
투명창이라 가오리들이 지느러미를 퍼덕이며 노는 걸 볼수있었구요. 신기했어요.

대망의 기프트샵.


안사면 좋지만 또 기념으로 하나 구입했지용.
바로 요놈. 일각돌고래입니다.

같은층의 고메494. 식사하러가요
배고파서 빨리빨리. 자리잡기힘들었어요
쌀국수집에서 주문. 벨올려놓으면 가져다주세요
분짜
소고기쌀국수
보양쌀국수

아이들이 먹어야해서 맵지않은 걸루 베스트오더에 있는 걸 시켰어요. 둘다먹은 남편이 소고기쌀국수가 더 맛있대요. 전 분짜두 맛있었어요^^ 새콤달콤.


점심식사까지하니 주차시간을 넘겼어도 주차비가 모두 정산되었네요. 식사주문할때 차번호를 말했어요^^


#3. 오늘은 아쿠아플라넷 광교에 다녀온 포스팅을 했어요. 사진을 많이 찍었더니 긴 포스팅이 되었네요. 2021.1.19 오픈으로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아쿠아플라넷 광교. 크기가 작다거나 가격이 비싸다거나 다양한 의견이 있지만 저는 아이들이 즐거워하고 저또한 다양한 물고기들을 봐서 흥미로운 경험이었다 생각해요^^ 주말은 크게 추천드리지 않지만 기회가 된다면 가까운 곳에 계시는 분들, 바다생물 좋아하는 아이들이 있는 집은 좋은 경험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