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kbs 드라마 < 붉은 단심 >을 소개합니다. 티저 영상의 영상미와 출연진들로 인해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사극인데요. 장혁, 이준, 강한나가 주인공입니다. 언제, 줄거리, 출연진, 티저 등 정보와 연출진까지 다양한 정보 모았으니 봐주세요.
#2. KBS 사극 드라마 붉은 단심 : 장혁 × 이준 ×강한나 : 언제, 몇부작, 줄거리, 출연진, 티저 등 정보
| 붉은 단심
KBS 월화드라마
2022년 5월 2일(월) 밤9시30분~ (16부작)
연출 유영은 (계약우정, 드라마스페셜 사교-땐스의 이해)
극본 박필주 (내일도 칸타빌레, 파랑새의 집, 다시 첫사랑, 같이 살래요)
출연 이준, 강한나, 장혁, 박지연, 허성태, 하도권, 최리, 차순배, 박지빈
줄거리 살아남기 위해 사랑하는 여자를 내쳐야 하는 왕 이태(이준)와 살아남기 위해 중전이 되어야 하는 유정(강한나), 정적이 된 그들이 서로의 목에 칼을 겨누며 펼쳐지는 핏빛 정치 로맨스
| 등장인물
• 이태 역 이준
조선의 12대 왕. 왕권을 강화하기 위해 박계원과 반정 공신들을 척살하는 것을 목표로 삼은 인물. 목숨을 구걸하지 않기 위해 필요하다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캐릭터로 알려졌다.
+2021년 <불가살>,<고요의바다>로 군제대후 다시금 활동을 재개하고 있는 이준 배우가 KBS 월화드라마 <붉은단심>의 주인공 이태 역을 맡았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배우인데요. 가수출신이면서도 안정적인 연기로 이제는 배우라는 수식어가 어색하지 않은 배우임에 틀림없습니다.
왕권강화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고 사람들을 척살하는 단호한 왕이지만 또한 사랑하는 이를 지키기 위해서도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대되는 부분이고요^^
유영은 감독님의 첫 장편드라마로 티저공개후 벌써부터 기대감을 갖고 기다린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이준×강한나 조합이 연기력으로나 비주얼적으로 기대되는 부분이 있어요. 저 또한 기쁜 마음으로 5월을 기다릴 수 있을 듯 합니다.
• 유정 역 강한나
엄격한 유교의 교리에 얽매이기엔 너무나 자유로운 영혼. 그런 유정에게 이태가 반해 그를 세자빈으로 점찍으며 집안의 위기가 찾아온다. 궁중 권력 다툼에 휘말려 제대로 꽃 피우지 못한 그가 사랑하는 이와 집안의 복수 앞에서 어떠한 선택을 하게 될지 주목된다.
+ 한복을 입고 쪽진 머리가 잘 어울리는 강한나 배우가 KBS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의 여자 주인공 역을 맡았습니다. 진작에 한복이 잘 어울릴 것 같은 배우였는데 역시네요! 너무 단아해요. ㅎㅎ
<달의연인>, <그냥사랑하는사이>, <아는와이프>, <60일, 지정생존자>, <스타트업>, <간 떨어지는 동거> 등 주인공이지만 늘 서브 역을 맡아왔던지라 이번 첫 단독주연 소식이 반갑습니다.
2021년 하반기 사극 히트작들에 이어 주목받는 사극드라마가 되길 바랍니다.
• 박계원 역 장혁
좌의정. 살아있는 권력이며, 제 위세를 드러내지 않아도 모두가 복종하는 인물이다. 다시는 폭군으로 인해 조선의 근간이 흔들리지 않기 위해 '현명하고 어진 왕을 내 손으로 만든다'는 킹 메이커다.
+2010년 사극 <추노>를 통해 엄청난 인기를 받은 만큼 사극에서 만나는 장혁 배우가 반갑습니다.(추노 알면 최소 몇살??) 이후 2011년 사극 <뿌리깊은나무>에도 출연하였네요. 2019년JTBC 사극 <나의 나라>에서 연기력과 화면 장악력 등을 과시하며 사극강자임을 다시한번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이제 젊은 배우들에게 남자주인공 자리를 내준 장혁 배우를 보게 되다니 참으로 세월이 빠르네요. ㅎㅎ 그럼에도 장혁 배우가 든든히 받쳐주는 사극을 보게 된다는 것이 반갑기도 하고 든든하기도 합니다.
<붉은 단심> 응원합니다.
살아다오
제발 살아서 버텨다오
그래도 나는 살 것이다
살아서 나의 소중한 이들을 도륙낸 놈들의 피를 말릴 것이다
그러니 그대도 살아다오
제발 살아서 버텨다오
나로인해 몰락한
나의 빈이여
#3. 오늘은 KBS월화드라마 사극 <붉은단심>을 소개해드렸어요. 2021년 하반기 <연모>와 <옷소매 붉은 끝동>을 잇는 사극이 등장하는 것이 아닌가 기대가 됩니다.
탄탄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영상, 배우들의 연기력이 잘 어우러진다면 기대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아래 티저 올려드릴게요. 미리 만나보세요.
https://youtu.be/FmwG81J_5so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