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제품 리뷰/맛집 tasty

푸라닭 추천메뉴 : 콘소메이징 윙콤보 + 떡추가 + 달콤 반마리 : 내돈내산 맛있는 후기

슛슝 2022. 2. 23. 00:32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푸라닭 추천메뉴 콘소메이징 윙콤보 + 떡추가 +달콤 반마리 메뉴를 먹어본 후기를 들고 왔어요. 집 앞에 푸라닭 지점이 있어서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요. 매번 먹던 후라이드+달콤양념이 아닌 콘소메이징으로 먹어봤어요. 내돈내산 맛있는 후기 들려드릴게요.



#2. 푸라닭 추천메뉴 : 콘소메이징 윙콤보 + 떡추가 + 달콤 반마리 : 내돈내산 맛있는 후기

푸라닭
푸라닭 콘소메이징

여전히 고급스런 패키징의 푸라닭 치킨입니다.
앞서도 말씀드렸지만 집앞에 지점이 있어 전화주문하고 찾으러 가는 편이에요.

이번에는 콘소메이징 윙콤보+떡추가를 주문했어요.
닭킬러들이 많아서 뼈 반마리 추가로 달콤 반마리를 추가했어요. 반마리 추가는 뼈로만 됩니다.

콘소메이징 윙콤보 20,900원
떡추가 +2,000원
달콤 반마리 +9,000원
총 29,900원

푸라닭 치킨 메뉴 추천
콘소메이징

떡추가를 하니 역시 푸짐해보이네요.
사실 아이들이 떡을 그렇게 잘 먹는 편이 아니어서 다음에는 떡추가는 안하려고요. 저만 열심히 먹었어요.

옥수수는 패밀리레스토랑 보다는 얇게 썰려 있는 게 5토막 정도 들어있었어요. 이것도 저만 ㅎㅎㅎ

원래 아이들은 순살을 주문해주는데 윙콤보라 아이들이 처음엔 좀 당황했어요. 그래도 이제 좀 커서 잘 먹더라고요.

콘소메이징 가루가 듬뿍 뿌려져 있는 떡 한조각, 옥수수 1개, 윙 1조각을 먹어봅니다.

지점에 따라 가루가 위에만 뿌려진 곳이 있다던데 저희가 먹은 곳은 정말 구석구석 잘 뿌려져 있었어요. 아래로 갈수록 더 많아서 마지막엔 치즈가루만 퍼먹었어요. ㅎㅎ

푸라닭 콘소메이징

거의 다 먹어갈 때쯤입니다. 아래에 남은 가루가 많아요. 가루때문에 잘못 넘어가면 켁켁 하기도 하지만 전 잘 먹었어요. 말그대로 단짠단짠입니다.

푸라닭 콘소메이징 치킨은 BHC 뿌링클과 비교 많이 하시던데요. 전 아이들과 먹는 편이라(그리고 맵찔이라) 자극적인 맛을 선호하진 않아서 뿌링클은 한번 먹고 말았거든요. 아이들은 좋아하지만 너무 자극적이라.. 콘소메이징은 물론 후라이드, 양념 보다는 자극적일 수 있지만 먹이면 안되겠다 정도의 자극적인 맛은 아니라(아이들이 좀더 커서 그럴수도 있지만요) 기회가 되면 더 시켜먹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뼈 달콤 반마리

달콤양념으로 버무린 뼈 달콤 반마리입니다. 아이들이(저도) 콘소메이징에 빠져서 먹는 바람에 뼈 달콤은 아빠차지네요. ㅎㅎㅎ 그래도 모두 열심히 먹어서 한마리 반 모두 클리어. 대단합니다. 크헉.

아빠는 뼈달콤 치킨을 콘소메 가루에 묻혀 먹기도 하더라고요. ㅎㅎ 어쨋든 맛있게 먹었으니 짝짝짝. 만족입니다.

#3. 오늘은 푸라닭 치킨 메뉴로 콘소메이징 윙콤보와 뼈 달콤 반마리를 소개해드렸어요. 콘소메 가루가 많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과 드시는 분들에게도 추천입니다.(물론 아이와 가족 취향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옥수수가 맛있어서 지금도 생각나네요. 콘소메 가루 뿌린 옥수수. 정말 취저에요. ㅎㅎㅎ
푸라닭 치킨 주문하실 때 참고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