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티빙 2021년 12월 10일(금) 오픈 예정인 티빙 웹드라마 <백수세끼>를 소개해드릴게요. 등장인물은 하석진, 고원희, 임현주 이고요. 스토리, 원작 웹툰 등 다양한 정보 찾아볼게요.
#2. 티빙 백수세끼 : 하석진 × 고원희 × 임현주 : 웹툰 원작 웹드라마 언제, 몇부작, 등장인물 등 정보
| 백수세끼
오픈 2021. 12. 10(금) 웹드라마 12부작
채널 TVING 금 오후 4:00/ 네이버 TV 금 오후 6:00 / 유튜브 금 오후 6:00
연출 김준모
극본 전선영
출연 하석진, 고원희, 임현주, 고우진, 이상진
스토리 백수도 식후경! 현실 밥상로그 <백수세끼> 이별 후에도 밥은 넘어간다! 백수 재호의 세 끼 이야기
| 원작 웹툰
작가 치즈
연재 네이버 월요웹툰
스토리 백수시절 내곁을 지켜줬던 그녀.. 돌아와주면 안되겠니? 음식메뉴마다 담겨있는 우리들의 연애 흑역사!
백수세끼
[네이버웹툰]
http://naver.me/Fvn9G4MM
| 등장인물
• 김재호 역 하석진
오랜 공시생 기간을 거쳐 2년째 취업 준비 중인 비자발적 백수. 어려서부터 삼시 세끼는 꼭 챙겨먹으라는 어머니 말씀에 따라, 뭐가 됐든 일단 배는 채우는 것이 습관이 됐다. 덕분인지 특별히 잘난 것은 없어도 나름 건강한 몸과 멘탈의 소유자였으나 취준생 기간이 길어질수록 스트레스와 열등감, 경제적 궁핍이 하늘을 찌르게 됐다. 설상가상 최근 먼저 취업한 여자친구와는 갈등을 겪다 헤어졌다
+이전작 <내가가장예뻤을때> 이후 1년여만에 드라마로 돌아오는 하석진 배우입니다. 전작도 잘봤는데 이미지 변신이네요. 도시적인 이미지라 늘 슈트가 어울리는 배우라 생각했는데 츄리닝도 잘 어울려요 ㅎㅎㅎ 역시 얼굴이 완성형이라 그런걸까요? ㅎㅎ 연기를 잘하는 배우라 걱정없어요.
• 여은호 역 고원희
요즘 같은 저금리 시대에는 먹는 게 남는 것이라 주장하는 화끈한 자발적 백수. 광고 회사에서 과로사 할 뻔한 후 퇴사, 백수가 된지 3개월 차다. 욜로도 파이어족도 아닌 ‘오늘만 우선 맛있게 먹고사는 생각만 하자’는 쿨 키드. 맛집은 기다려서라도 먹고, 건강을 위해서라면 시간을 아끼지 않는다. 혼자 건강하게 잘 먹고 잘 사는 게 최고인 줄 알았는데, 그럼에도 때로는 외롭다. 어쩌면 은호가 찾는 것은 밥이나 한 끼 함께 할 진실된 ‘밥친’일지도.
+ 이름만 듣고는 배우이름을 기억해내지 못했어요. 이전작은 <오케이 광자매>,<유별나 문셰프>,<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퍼퓸>,<당신의 하우스헬퍼>,<으라차차 와이키키>등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으라차차 와이키키>를 보았네요.
신인시절부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인정받아 온 배우입니다.
• 서수정 역 임현주
사회생활 2년 차, 대기업 통신사 사원. 취업 후, 눈코 뜰 새 없이 바빠 밥 챙겨 먹을 시간도 없는 직장인이 됐다. 직장은 생겼지만 메뉴 선택권은 아직 없고, 모두를 만족시키는 회식 메뉴를 정해야 하는 초능력이 필요해졌다. 취준생 때와는 달라진 바이오리듬과 회사 생활에 적응하느라 힘이 드는 와중에 남자친구인 재호의 무심함에 지쳐 자신을 위해 이별을 선택했다.
+ <하트시그널> 좋아해요 짤의 임현주 입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유튜브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한 임현주 김현우 짤을 올려놓을게요. ㅎㅎ 하트시그널은 언제나 화제를 낳았었는데요. 해당 시즌도 재미있게 봤었어요. 당시 대학생이었던 임현주는 이제 배우로 전향한 것 같네요.
티저를 보면 아직 약간 어색해서 걱정이 되요.
역할이 어려운 것 같지는 않은데 잘해내길 바랍니다.
https://youtu.be/8FHYNThjoA0
• 강서준 역 고우진
수정의 회사 후배. 바쁜 회사 생활로 인해 정신없는 수정을 옆에서 살뜰히 챙긴다. 그러다가 수정이 재호와 헤어졌다는 소식을 듣고 조금씩 마음에 용기를 낸다.
• 김정현 역 이상진
재호의 친구. 4-5인 정도만 수용 가능한 아담한 선술집을 운영하고 있다. 백수인 재호에게 때때로 알바 자리를 제공해 주기도 하고, 데이터도 쏴주는 은인 같은 친구다.
#3. 오늘은 티빙 웹드라마 < 백수세끼 > 를 소개해드렸어요. 네이버 웹툰 <백수세끼>를 보니 음식메뉴별로 스토리가 진행되는 것 같아요. 그림체도 나쁘지 않아서 스토리가 유치하지 않다면 2021. 12. 10(금) 티빙 오픈 전에 웹툰을 먼저 봐도 좋을 것 같네요. 새로운 신예 배우들도 많이 출연합니다. 하석진 배우와 고원희 배우의 케미도 본 적이 없어 기대되고요. 웹툰 기반한 웹드라마의 전성시대네요. 쏟아져나오는 드라마들 중 취향저격 드라마들 찾아보시는 즐거운 시간들 되시기 바랍니다.
http://naver.me/GaDKIWx1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