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제품 리뷰/일상 daily

크록스 키즈 구입후기 : 사이즈 실수 막는 꿀팁 전수

슛슝 2021. 5. 16. 00:20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얼마전에 아이들 크록스를 구입했는데요. ㅎㅎㅎ 사이즈를 실수했지 뭐에요. 크헙. 그래서 결국 둘째용 크록스를 첫째주고 둘째 크록스를 다시 구입했어요. 첫째껀 내년에 신어야죠 뭐ㅎㅎ 크록스는 보통 신발사이즈를 감안하고 구입하더라도 참 사이즈 맞추기가 쉽지 않잖아요. 실제 구입 후기와 사이즈 실수 막는 꿀팁을 소개해 드릴게요.

#2. 크록스 키즈 구입후기 : 사이즈 실수 막는 꿀팁 전수

크록스 키즈

아이들을 신기려고 이번에 구입한 크록스 키즈에요.
크록스도 구입하려고 보니 병행수입된 제품이 있고 본사 정품이라고 소개하는 제품이 있더라고요. 병행수입된 제품중에는 한국에서 as가 안되는 게 있고요. 본사정품이면 as가 되는가봐요.


전에도 아이들 크록스를 신겨봤는데 크게 as까지 필요한 경우는 생기지 않더라고요. 어른처럼 오래 신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아이들 발은 정말 금세 크잖아요. 쨋든 이번에는 본사정품이면서 쇼핑사이트에서 할인하는 상품을 골라 구입했어요. 사이즈 고민을 엄청 해서 고른 큰아이 것은 J2사이즈, 작은아이 것은 J1사이즈입니다.

| 크록스 SNOOPY WOODSTOCK CLOG _FLAME_J2

| 크록스 MINIONS MULTI CLOG _YELLOW_J1


크록스 키즈 사이즈표

저는 아이들이 운동화를 210, 200(190) 신고있어서 J2,J1사이즈를 주문했는데 완전 미스였어요 ㅎㅎ 사실 아이들이 운동화를 크게 신는 것도 있었는데 한해라도 더 신기고픈 마음에 크게 주문되도 어쩔 수 없지 하는 마음도 있었나봐요 ㅎㅎ 주문해서 왔는데 작은 아이 것이 큰아이에게 맞는 상황이;;; 작은 아이 것을 하나 더 주문했어요. ㅠㅠ 다시 C13사이즈로 구입!





크록스 키즈

오른쪽 네이비가 새로온 C13사이즈 크록스에요.
크록스가 다 오고나서야 아이들 발사이즈를 재봤어요. ㅎㅎ 뭔가 거꾸로 되었죠? ㅋ 신발 주문 전에 아이들 발 사이즈를 꼭 재보세요!

작은아이에요. 19cm정도 되네요. 발볼이 있는 편이라 운동화 190이 작은 것도 있어요. 이번에 새로운 운동화를 구입했는데 EXR 200사이즈였어요. 앞은 좀 남아도 볼은 편하게 신기고 있어요.


| 크록스 크록밴드 클로그 190mm

급해서 쿠×에서 구입했어요. 뒤가 좀 남죠? 그래도 180mm를 살 순 없어서 그냥 신기려고해요. 크록스는 확실히 사이즈가 크긴 한 것 같아요. ☆아이들 발을 실측해 보신 후 내측사이즈에 가장 가까운 미국 사이즈로 구입하세요

큰아이 실측
크록스 키즈 네이비
크록스 미니언즈 옐로우

실측이 200mm인 첫째에요. 동생의 크록스 크록밴드 네이비 190mm도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본인도 이게 제일 잘 맞는다고 하네요 힝. 내측사이즈가 200mm인 J1사이즈(크록스 미니언즈 옐로우)는 조금 남아요.

록스는 너무 크게 신으면 벗겨지기도하고 위험하기 때문에 한치수 크게 신기려 하지말고 구입하시기 전에 아이 발길이를 실측하셔서 그 사이즈와 맞는 내측사이즈를 확인하시고 미국사이즈로 구입하시는게 맞는 것 같아요.

저처럼 귀찮다고 운동화사이즈로 구입하시면 ㅎㅎ 망하는 겁니다;;; 아는 친구도 큰아이 것을 한치수 크게 샀더니 샀던 해에는 많이 못신고 다음해에나 딱 맞아져서 잘 신겼다고 하더라고요. 당연하게도 잘 맞는 사이즈여야 아이들도 편하고 잘 신는 것 같아요. 조금 오래 신기려다가 아이들 불편하게 하지말고 자기 발에 맞는 사이즈로 사주어야겠어요^^

+물론 크록스 매장에 가셔서 직접 신겨보시고 구매하시면 더더더 좋아요! 전 크록스 매장이 근처에 없기도 하고 인터넷에서 조금 더 싸게 구입하려고 그냥 구입했어요. 크록스 매장에 가셔서 신겨보시고 인터넷사이트에서 구매하셔도 좋은 구매가 되실 것 같은데요. 크록스매장에 가서 신어보신 같은 제품을 구입하셔야 사이즈가 맞아요. 크록스마다도 사이즈가 조금씩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참고하세요!

#3. 오늘은 이렇게 크록스 키즈 사이즈 맞게 구입하는 꿀팁을 알아봤어요. 사실 가장 정석인 방법인데도 귀찮고 할일이 많아서 대충 사버렸더니 사달이 나버렸네요. 여러분들은 미리미리 실측하셔서 사이즈에 딱 맞는 크록스 구입하시기 바랄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