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범죄 오락 영화 <젠틀맨>을 소개합니다. 주지훈 박성웅 최성은 주연으로 12월 개봉작입니다. 언제 개봉일 출연진 줄거리 예고편 등 정보 소개합니다.
#2. 범죄 오락 영화 젠틀맨 : 주지훈 박성웅 최성은 : 12월 개봉작 언제 출연진 줄거리 예고편 등 정보
| 범죄 오락 영화 젠틀맨
2022. 12. 28
연출 김경원
음악 달파란
출연 주지훈 박성웅 최성은
줄거리 의뢰받은 사건은 100% 처리하는 흥신소 사장 ‘지현수’. 의뢰인과 함께 강아지를 찾기 위해 간 어느 펜션에서 괴한의 습격을 받고 쓰러진다.
끊어진 기억, 사라진 의뢰인.
정신을 차려보니 졸지에 납치 사건 용의자로 몰려버렸다. 꼼짝없이 체포되던 중 차 전복사고 후 검사로 오해받은 ‘지현수’는 실종된 의뢰인을 찾기 위해 검사로 위장해 수사를 시작한다.
“수사 방식이 남다르시네요? 검사답지 않게”
검사들의 검사, 일명 감찰부 미친 X ‘김화진’.
하늘 높은 줄 모르던 그가 좌천의 쓴맛을 보며 지내던 어느 날, 한 납치 사건을 조사하던 중 검사 행세를 하는 ‘지현수’와 만나게 된다.
단순한 납치로 여겼던 사건이 자신을 물 먹인 로펌 재벌 ‘권도훈’과 관련되어 있음을 알게 된다.
“나쁜 놈 잡는데 불법, 합법이 어딨습니까? 잡으면 장땡이지” 누명을 벗고자 하는 ‘지현수’와 ‘권도훈’을 잡고 싶은 ‘김화진’, 각자의 목표를 위해 손을 잡게 된 두 사람은 거대 로펌 재벌의 추악한 범죄를 파헤치다 전혀 뜻밖의 상황을 맞이하게 되는데...
작전은 완벽하게, 수사는 젠틀하게!
고품격 범죄 오락이 펼쳐진다!
스트리밍 웨이브
| 등장인물
• 지현수 역 주지훈
납치 사건 용의자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검사 행세를 하는 흥신소 사장.
+2016년 범죄액션스릴러 <아수라> 이후 자신만의 스타일로 필모를 채워가는 배우 주지훈이 출연합니다.
<신과함께>, <공작>, <암수살인>이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제24회 춘사영화제와 제39회 황금촬영상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주지훈 배우가 세자 이창 역을 맡은 넷플릭스 <킹덤>이 2019년 세계 190여개국에 동시 공개되었습니다.
2020년 SBS드라마 <하이에나>에서 법무법인 송&김 파트너변호사 윤희재로 출연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캐릭터의 주지훈 배우를 좋아하는데요. 극중 수려한 외모에 최연소 파트너 변호사로 사랑과 일에서 능수능란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젠틀맨>의 주지훈배우도 윤희재와 비슷하지 않을까 (그랬으면 좋겠다고) 감히 예측해봅니다.
• 권도훈 역 박성웅
명예도 살 수 있는 안하무인 귀족 검사 출신 대형 로펌 대표.
+1997년 영화 <넘버3>로 데뷔한 박성웅 배우가 주지훈 배우와 함께 출연합니다.
2013년 <신세계>를 통해 크게 인기를 얻은 바 있으며, 이후 2015년 <무뢰한>, 2016년 <검사외전>, <해어화>, 2017년 <꾼>, 2018년 <안시성>, 2020년 <오케이마담>, 2022년 <대무가>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드라마로는 2018년 OCN <라이프온마스>,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때>와 같이 다시보기로도 추천을 많이 받은 작품들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2020년 OCN <루갈>, 2021년 JTBC <설강화>에 출연하였으며 2022년 ENA <사장님을 잠금해제>가 방영될 예정입니다.
끊임없이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소통하는 박성웅 배우.
이번 영화를 통해 다시한번 관객들과의 뜨거운 시간 보낼 수 있길 바랍니다.
• 김화진 역 최성은
누명을 벗으려는 지현수(주지훈)와 공조하며 피해자를 찾아 나서는 엘리트 열혈 검사.
+ 김화진 역에 한소희 배우가 출연예정이었다가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한 후 최성은 배우가 캐스팅되었습니다.
최성은 배우는 2021년 JTBC 드라마 <괴물>에서 신하균, 여진구 배우와 함께 신인답지않은 연기력을 보여줘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해 제57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신인연기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2022년 5월 지창욱, 황인엽와 함께 넷플릭스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가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2020년 제25회 춘사영화제에서 <시동>으로 신인여우상을, 2022년 제31회 부일영화상에서 <십개월의 미래>로 신인 여자연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3. 오늘은 범죄 오락 영화 <젠틀맨>에 대해 소개해드렸어요. 주지훈, 박성웅 배우의 조합만으로도 저는 기대가 되는데요. 두분의 수트핏 크악>_< 너무 좋고요. 달파란 음악감독님 음악도 좋고요. ㅎㅎ 12월에 유일한 범죄오락영화 <젠틀맨> 아래 영상을 올려드립니다.
https://youtu.be/yv2FS17OZf8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