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드라마 리뷰/책 book

리디북스 로맨스소설 추천 top3

슛슝 2021. 1. 25. 00:07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제가 이용하고 있는 전자책 서점 리디북스에서 읽은 로맨스소설을 추천하려고 해요.
저도 아이를 낳고 다년간 난독증이라할만큼 긴 글을 읽지 못했었는데요. 리디북스를 통해 난독증도 고치고 종이책도 읽게 되었어요.🤭🤭🤭

지금부터 리디북스에서 읽은 로맨스소설 top3를 소개할게요!

☆ 제가 추천하려는 책은 모두 리디북스 가입 후 해당 연령이상만 읽을 수 있어요.
☆이미지는 리디북스에서 가져왔습니다.


#2. 리디북스 로맨스소설 top3


● 상수리나무아래

상수리나무아래


-로맨스 웹소설>판타지물
-김수지 저
-로즈엔 출판
-총 344화 미완결
-작품키워드: #별점1000개이상 #가상시대물 #판타지물 #정략결혼 #순정남 #절륜남 #순진녀 #상처녀 #카리스마남 #왕족/귀족 #잔잔물 #달달물 #애잔물 #선결혼후연애 #능력남 #평범녀 #순진녀 #성장물 #평점4점이상 #리뷰100개이상 #연재중


-오랜 휴재에도 제가 제일 애정하는 웹소설이에요. 판타지/시대물을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리디북스를 처음 결제하게 된 작품이에요. 제가 생각하는 이 작품의 가장 매력적인 점은 말더듬이 공작영애 맥시밀리언이 성장하는 과정, 그리고 그녀를 영혼까지 사랑하는 기사 리프탄. 견고하게 그려진 세계관인 것 같아요.
-회차가 많아 주저되시는 분은 웹툰으로도 연재중이니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미아

미아

-로맨스e북>19+현대물
-도개비 저
-봄미디어 출판
-단행본
-작품키워드: #별점 1000개 이상 #3000~5000원 #현대물 #동거 #복수 #첫사랑 #까칠남 #상처남 #순정남 #동정남 #상처녀 #카리스마남 #애잔물 #조직/암흑가 #경찰/형사/수사관 #권선징악 #라이벌/앙숙 #금단의관계 #순정녀 #동정녀 #까칠녀 #성장물 #피폐물 #이야기중심 #츤데레남 #평점4점이상 #리뷰100개이상 #단행본


-그전에도 현대물 위주로 봐왔던 터라 왠만한 플롯의 현대물은 다봤다고 생각했는데 보는내내 숨은 쉬었나 할정도로 흡입력이 엄청난 작품이에요.
홍등가 쪽방촌에서 살다 창녀촌으로 팔려간 여주인공 이춘희(시집)와 그림자형사로 창녀촌을 관리하는 미아파 두목의 오른팔 김용범(칼판)의 운명으로 얽혀진 로맨스 소설이에요. 정말 읽으면서 기가 다 빠지는 느낌이었지만 오피스물과는 비교할 수 없는 흡인력은 도개비님의 필력이려나 싶네요.

 


●하지점

출처 comico 인스타그램

-웹툰>국내 순정
-YUJU 글.그림
-(주)재담미디어 출판
-총 50화 완결 
-작품키워드: #로맨스 #현대배경 #lady성인 #연하남주 #순정남주 #대형견남주 #능력여주 #무심여주 #후회여주 #순진여주 #연재


-꺄악☺☺ 완결웹툰으로는 처음봤던 하지점 이에요. 정확히 하지점이라는 제목의 뜻은 모르겠네요? ㅎㅎ 작가님도 후기에 언급이 없으셨고..ㅜ 쨋든 내용은 까페사장인 여주인공과 까페알바생 남주의 러브스토리인데 캐릭터나 감정선이 서툴지 않고 꽉 짜여진 웹툰이에요. 여성향의 웹툰이라는데 아무래도 남주가 8살어린 20살 청년이다보니 이혼녀인 여주가 씬을 이끄는 모양새가 되어서 그런 것 같아요. 작가님은 이를 위해 엄청 고민하셨다는데 저는 남성향인지 여성향인지 인지 못하고 봤던 것 같아요ㅜㅜ 후기에 1집 1지후(남주)할만큼 여성독자들에게 사랑받았던 캐릭터 ㅋㅋ 웹툰이고 50화완결이라 부담스럽지도 않으니 한번 보시는걸 추천할게요 후훗. 부끄러우니까 휘리릭😆😆😆

 

 

#3. 오늘은 제가 전자서점 리디북스에서 읽은 책들을 소개해봤어요. 아이들을 재우고 나면 다시 tv를 켜는 일보다 휴대폰으로 책을 읽는 게 더 편해 읽어왔던게 지금에 와보니 꽤 많은 작품이 되었고 그 중 세작품만 고르는게 쉽지는 않았는데요. 꼭 소개하고싶은 책들만 소개해드렸어요. 너무 무서운 건 못보고, 여주에 목숨거는 남주 좋아하는 ㅋㅋ 저와 비슷한 취향을 갖으셨다면 아주 만족하며 보실 것 같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