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드라마 리뷰/드라마 drama

디즈니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 : 강다니엘 × 채수빈 주연 드라마 : 언제, 몇부작, 출연진 등 정보 (ft. 예고편 )

슛슝 2021. 12. 24. 21:33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입니다.
오늘은 디즈니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을 소개해드릴게요. 강다니엘, 채수빈 주연의 드라마로 디즈니플러스에서 2022년 공개됩니다. 언제, 몇부작, 출연진 등 정보와 예고편 올려드릴게요. 봐주세요.


#2. 디즈니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 : 강다니엘 × 채수빈 주연 드라마 : 언제, 몇부작, 출연진 등 정보 (ft. 예고편 )

너와 나의 경찰수업

| 너와 나의 경찰수업
디즈니플러스
오픈 2022
연출 김병수
극본 이하나
출연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 박성준, 민도희, 김우석, 천영민 등
스토리 경찰대학을 배경으로 우리가 응원하고 싶은 청춘들의 사랑과 도전을 담은 청춘 성장 드라마
채널 홈 바로가기


| 등장인물

강다니엘

경찰대학 수석 입학생이자 경찰청장 아들 위승현 역


곱상한 외모, 이지적인 분위기와 달리 그 누구보다 남자답고 의리있는 학생이다. 롤모델인 아버지가 걸어온 길을 그대로 가고 싶어서 재수 끝에 경찰대 수석 합격하고 아버지처럼 경찰 간부의 길로 탄탄대로 나아가기만 하면 된다. 그런데 '고은강'이라는 여자와 엮이게 되면서 예상치 못한 기류를 탄다고 한다.

+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탄생한 그룹 wanna one의 멤버입니다. 현재는 솔로로 활동 중이며, 광고, 화보, 뮤직비디오 등을 통해 본인의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2021년 가장 핫했던 프로그램인 Mnet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의 mc를 맡았으며, 2022년 디즈니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으로 첫 배우 활동에 도전합니다.



고은강 역 채수빈

+ 2013년 배우로 데뷔한 채수빈은 비교적 짧은 연기경력에 비해 연기력이 상당히 뛰어난 편이라고 합니다. 그간 맡았던 배역들이 닮은 점 없이 완전히 상반되는 캐릭터였음에도 연기력 논란없이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저는 영화 <새콤달콤>을 통해 채수빈 배우 연기를 봤는데요.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좋았던 배우로 기억합니다. 2022년 개봉할 영화 <해적: 도깨비깃발> 촬영도 최근 마쳤다고 합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맡은 캐릭터들에 대한 설명은 더 자세한 기사가 나오면 추가해놓을게요.



기한나 역 박유나

+2015년 이니스프리, 아시아나항공 등 모델로 데뷔하였습니다. <비밀의 숲>,<더패키지>,<모두의연애>,<내아이디는 강남미인>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가장 인지도를 끌어올린 역할으로는 <SKY캐슬> 차세리 역할입니다. 가짜 하버드대학생으로 나왔었죠. 이모가 전화해 "세리 그 망할년 한국 간 거 맞지? 에브리띵 라이, 유노? 뻥! 다 뻥이라구 하버드 입학이고 뭐고 그년이 다 속인거라고!" 하시죠.

참고로 이때 전화하시는 분이 <오징어게임>의 한미녀(김주령) 배우님이십니다. 막간 상식^^




박성준 배우

유대일 역 박성준

+드라마 <런온>에서 기선겸(임시완)을 질투하던 육상 국가대표선수 역을 맡았던 박성준 배우입니다.

이전작으로 <야식남녀>,<우아한친구들>,<보좌관>,<너의목소리가들려>,<제왕의 딸,수백향>,<최강배달꾼>,<황금빛내인생>,<마더> 등이 있습니다.



우주영 역 민도희

+아이돌 타이니지 출신의 가수입니다. 가수로서의 인기보다는 <응답하라 1994> 서태지와아이들 광팬 조윤진 역으로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하여 활동 중입니다.



서범주 역 김우석


+
2017년 <연애플레이리스트>를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드라마 <보이스 2,3>, <반의반>등에 조연으로 출연하였고 웹드라마 <고스트브로스>, 드라마스테이지 <삼촌은 오드리헵번>,<럭키>등에서 주연으로 출연하였습니다. 뮤지컬 <레드북>,<쓰릴미>,<페드라>,<개와고양이의시간>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신아리 역 천영민

+<의사요한>, <모범형사>, <악마판사>에 출연한 적이 있는 천영민 배우입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는 채수빈, 박유나, 민도희 배우와 함께 절친으로 나올 듯 합니다.



이신영 배우

이신영

+2018년 <한입만> 시즌1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북한군인 박광범 역을 맡아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예고편


#3. 오늘은 디즈니 플러스의 한국 첫 오리지널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을 소개해드렸어요. 밝고 재미있는 느낌의 드라마입니다. 출연하는 배우들도 뉴페이스들이 많고요. 특히 가수 강다니엘의 첫 배우 도전이라 눈여겨보고 계실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멍뭉미의 대명사 강다니엘이 배우 활동에서도 성공적인 데뷔를 할 수 있을지 기대해보겠습니다.


http://naver.me/5U97oIUE

[너와 나의 경찰수업] 1차 예고편 | 디즈니+

디즈니+ 코리아 | 패기 빼면 시체!🔥 경찰대 신입생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너와 나의 경찰수업] Coming Soon! 💙 프로필 링크,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앱 다운로드를 통해 디즈니+

tv.naver.com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