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제품 리뷰/일상 daily

공임나라 하남감북점 : 엔진오일 연료필터 교체 솔직후기

슛슝 2021. 4. 19. 00:30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태어나 처음으로 자동차 공임나라를 방문한 솔직후기를 적어보려고해요. 공임나라 이용하실 분들은 잘 봐주세요^^

#2. 공임나라 하남감북점 : 엔진오일 연료필터 교체 솔직후기

공임나라 하남감북점이에요.
저는 지난해 감일동으로 이사온 후 운전연수를 받아 차를 운행하고 있는데요. 아이들 학교가 조금 멀어 차로 데려다주고 데리고오고 하고있어요. 남편이 평일낮에 시간이 나는 저에게 공임나라에서 엔진오일 연료필터를 갈고 오라고해서 가봤어요. 아이들 데려다주고 바로 가서 9시가 좀 덜된 시각이었는데 다행히 영업중이셨어요. 다행. 정보를 좀 알려드릴게요.

[카카오맵] 공임나라 감북점
경기 하남시 서하남로 139 (감일동)

http://kko.to/W1jdGFwYp

공임나라

경기 하남시 서하남로 139

map.kakao.com


| 영업시간

월~금 8:30~19:00


문의 02-476-3666


http://www.gongim.com

공임나라

공임나라,자동차정비,엔진오일,수입차정비,자동차타이어,네비게이션,블랙박스,외장관리,커뮤니티,창업아이템

www.gongim.com




들어가면 넓은 주차장이 있고 차량이 3대정도 올라갈 점검센터가 있어요. 먼저 점검받고 있는 차가 있어서 주차장에 대고 문의드렸더니(오늘 하고싶은 점검수리 부분이 무엇인지 어떤 부품을 갖고왔는지 물어보셨어요) 상담 후 차키만 받고 안에 들어가 쉬고 있으라고 말씀해주시네요. 할게 하나두 없어요? 신난다!!!


휴게실이에요!
세련되진 않았지만 정감있어요. 티비도 보고 차도 한잔 마셨어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데스크
컴퓨터자리
간단한 스낵바
공식까페 주소
화장실 안내
메탄올 워셔액 사용금지 안내
와이파이


시간이 꽤 오래 걸려서 이것저것 찍어봤어요. 점검하시다 필요한 물품이 없으면 공임나라에서 갖고계신 부품으로 해주시는데 바로 하시는건 아니고 휴게실에 오셔서 상의를 해주셔요. 저는 잘 몰라서 남편이랑 통화하고 결정해서 해주신다고 하시네요. 저는 엔진오일이랑 연료필터를 갖고왔는데 엔진오일을 갈때 오일필터랑 에어크리너를 같이 갈아야한대요. 오일필터랑 에어크리너는 공임나라에 있는 부품으로 하기로 했어요. 시중가격과 별반 차이가 없나봐요. 저보다 앞서 왔던 차는 가시고 다음차가 또 들어왔나봐요. 바쁘시네요.


| 엔진오일 교체가격
엔진오일 교환(부품은 구비해옴)
오일필터/ 에어크리너 15,600원
공임비 16,000원
합계 31,600원

연료필터 assy(부품 구비해옴)
공임비 40,000원

총합계 71,600원

☆엔진오일이랑 연료필터를 얼마에 샀는지는 모르겠지만,
공임비 이정도면 저렴하게 한건가요? ㅎㅎ


#3. 오늘은 공임나라 하남감북점 이용후기를 적어봤어요. 차량운행한지도 얼마되지 않아서 이런 곳에 와본 적도 없고 오고싶지도(?) 않았는데ㅜ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ㅎㅎㅎ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의심많은 남편도 만족하는 것 같아요. ㅎㅎ 하남감북동 거주하시는 분들은 필요한 부품 구비하셔서 공임나라 하남감북점을 이용하시면 조금더 저렴한 가격에(공임비만 내고) 차량점검 가능하실 것 같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