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제품 리뷰/맛집 tasty

가평군맛집 설악골 : 장작오리구이 풀코스 찐후기

슛슝 2021. 7. 2. 00:12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가평유명산자연휴양림 다녀온 후 먹으러 갔던 가평군맛집 설악골 찐후기를 들려드리려고해요. 아이들이랑 같이 다녀왔는데 장작오리구이 풀코스로 참 맛있게 먹고 왔어요! 후기 들려드릴게요.


#2. 가평군맛집 설악골 : 장작오리구이 풀코스 찐후기

음식점 초입이에요
가평군맛집 설악골
설악골

가평유명산 자연휴양림 다녀온 후 배가 고파 남평 맛집을 검색했어요. 카카오네비로 찍어보니 평점이 5.0이네요. 남편과 후기를 믿고 들어가봅니다.



데스크
메뉴판
원산지 설명

| 메뉴
추어매운탕 1인분 9,000원
묵은지 김치찜 2인분 이상 9,000원
장작오리구이 60,000원
장작돼지구이 10,000원
산삼 옻백숙 70,000원
산삼 백숙 70,000원
민물매운탕  소40,000원 중50,000원 대70,000원
닭볶음탕 60,000원
+소주,맥주 4000원
+막걸리 3000원
+음료수 2000원
+공깃밥 1000원


저희는 장작오리구이를 시켰어요. 아이들이 아직 매운걸 못먹기도하고 돼지구이는 안된다하셔서 백숙과 고민하다가 오리구이를 시켰어요. 시간은 좀 걸린다고 하셔서 보드게임을 가지고 좀 놀았습니다.


곧 남자사장님이 장작에 1차 구운듯한 오리를 가지고 들어오시네요. 눈앞에서 직접 썰어주세요. 오오 이때부터 기대감 올라갑니다!

초벌구이된 오리
한상차림

기본 상차림이 차려지고 오리를 구워 먹으면 되요! 쌈채소는 밭에서 방금 따셨다고 하시는데 정말 신선했어요. 리필도 한번 더 했구요. 반찬도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왜 별점이 5.0 다섯개 인지 알것같더라고요. 구워먹으라고 묵은지도 주셨어요. 오리기름에 구워먹는 묵은지가 진짜 맛있었는데!! 우왕~ 또 생각나는 맛이네요.



오리한판

한판 가득 구웠어요. 오리가오리가 크리스피한 껍질이랑 부드러운 살코기 환상조합이죠. 아이들도 잘 먹고요. 시판오리구이랑은 정말 차원이 다른 맛이었어요. 이제 시판오리구이 못먹을 것 같은 ㅠㅠ


묵은지
쌈채소
미나리무침
버섯볶음
이름모르겠는 나물
절임도 맛나요
콩나물
양파초절임
쌈장
묵은지올린모습

밥은 따로 세개 시켰어요. 오리가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밥은 두개만 먹었어요. 아이들은 뭐 오리 엄청 잘먹죠. 돼지보다 오히려 나은 것 같아요. 쫄깃쫄깃 냠냠 맛있게 먹었어요.



야무지게 한쌈
묵은지 올려서 냠냠

유명산자연휴양림에서 조금밖에 안논것같은데! 먹는건 너무 잘먹었어요. ㅋㅋ 오늘도 돼지런한 하루네요. ㅎㅎㅎ 열심히 먹고 있는데 아닛!! 또 뭘 갖고오시네요???


바로바로 탕입니다. 저희 부부는 탕이 나올지 몰랐어서 당황했는데 또 탕은 너무 좋죠. 입안이 느끼해지려는 찰나 나온 오리탕! 먹어줘야죠!

오리탕
세팅을 해주셨어요

식사하시다 끓여드시라고 한쪽에 놓아주시고 가셨어요. 친절하시다. 오리구이 한참 먹다가 끓여 먹었어요. 국물이 진짜더라고요! 후룩후룩 밥이랑 맛나게 또 먹어줘야죠!

아까 오리살을 발라낸 뼈인가봐요. 마맛있어 보여요. 꿀꺽.

오리탕 한그릇

끓여서 그릇에 담아 남편한그릇 저도 한그릇 먹었어요. 사실 배가 많이 부른 상태여서 저는 나물이랑 국물만 건져먹었어요. 남편은 알뜰하게 뼈에 붙은 살도 발라먹더라고요. ㅎㅎ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 남편.



배가 뻥 차서 밖에 좀 나와봤어요. 사실 아까 밖에서 노는 소리도 좀 들렸거든요. 나가보니 뜨앗! 수영장이 있어요!

바깥 방갈로와 수영장
밖에서도 식사가능하네요
푸른 밭뷰
수영장이 시원해보여요
여기도 식사가능한 곳

우와 여기서 아이들도 놀리고 부모님들은 식사하고 그러면 좋겠어요. 가평군맛집 설악골. 왜 별점이 5.0인지 자꾸자꾸 매력에 빠져드는데요. ㅎㅎ

저희는 배가 불러 아빠와 아들은 주차장에서 캐치볼을 조금 하고 저는 걸으며 구경을 좀 했어요.


설악골 주차장

화려하진 않지만 주인부부가 살뜰하게 관리하는 듯한 정원입니다. 작은 소품들도 정성껏 준비되어 있었어요.


#3. 오늘은 가평군맛집 설악골을 소개해드렸어요. 가평유명산자연휴양림에서 그리 멀지 않아서 함께 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설악골은 놀잇감이 완비되어있어 그냥 여기만 오셔도 좋을 것 같지만요.

사실 전 처음에 가격이 비싸다 생각했는데(외식 잘안하는 엄마라 ㅋㅋ) 4식구 모두 잘먹고 너무너무 만족하고 돌아왔어요. 여러분 별점을 믿으셔야합니다. ㅎㅎㅎ 가평 유명산자연휴양림에 이어 다음에 또 가고싶은 곳에 리스트업 해야겠어요.

 

 

2021.07.01 - [여행&육아 리뷰/여행 trip] - 유명산 자연휴양림 : 가평 가볼만한 곳 /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 경기도 계곡 추천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