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드라마 리뷰/넷플릭스 netflix

브리저튼 : 화제의 넷플릭스 청불 로맨스 추천이유

슛슝 2021. 1. 19. 17:00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요즘 넷플릭스에서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청불 로맨스 브리저튼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브리저튼은 1800년대 영국 런던, 결혼으로 완벽한 가정을 꿈꾸는 브리저튼의 맏딸 다프네가 결혼을 거부하는 바람둥이 공작인 사이먼과 계약연애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헤프닝과 로맨스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에요.


#2. 한국드라마에서도 흔히 보이는 플롯을 갖고 있지만 역시, 브리저튼에는 미국의 가쉽걸처럼 이들을 지켜보는 제3의 눈 레이디 휘슬다운이 있죠. 저는 가쉽걸을 재미있게 봤던 터라 이런 플롯이 익숙하기도 하고 친근했어요. 누가 휘슬다운인지 찾아보는 재미도 있었고요.

또 저는 브리저튼에서 가장 좋았던 점이 바로 코스튬이었어요. 무척 불편해보이긴 했지만 가슴과 허리를 졸라맨 드레스와 화려한 머리장식이 눈길을 사로잡거든요.

그리고 영국 런던의 아름다운 배경, 음악, 영국식 발음까지 한동안 여행을 가지 못한 우리를 당시 런던에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게 하죠. 너무 좋아요☺☺



다프네는 결혼으로 완벽한 가정을 꾸리고 싶어하지만 자기주장이 강하고, 자신의 삶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가는 여성이에요. 로맨스 드라마의 주시청자가 여성인만큼 예쁘고 똑부러지는 여자 주인공 캐릭터도 인기의 주요인이 아닌가해요. 아, 보시면 아시겠지만 많이 모자르는 부분도 있답니다🤭🤭🤭

다프네와 함께하는 우리 남주. 역시 브리저튼이 공개된 후 큰 관심을 받았죠. 한참 #브리저튼남주 #브리저튼사이먼 이 연관검색어였던 것 같아요. 남주가 흑인인데 공작이죠. 이것도 파격적인 설정이었던 것 같아요. 이건 드라마 안에서도 설명이 나오는 부분이에요. 궁금하시면 유의깊게 보세요.


#3. 너무 많이 이야기하면 스포가 될 것 같아 조심스럽네요. 그렇지만 제가 애정하는 만큼 할말도 많고 나누고싶은 이야기도 많았어요. 예쁜 사진을 가져오기가 힘들어 예고편을 가져와봤어요.
저처럼 로맨스를 좋아하신다면, 화제의 청불 로맨스 넷플릭스 브리저튼을 찾아보세요. 정말 강추합니다!


https://youtu.be/Csnffv3kPWc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