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드라마 리뷰/넷플릭스 netflix

티빙 추천 영화 외계인 : 최동훈 감독 김태리 류준열 김우빈 이하늬 염정아 조우진 등 러닝타임 줄거리 출연진 썬더 목소리 등 정보

슛슝 2024. 5. 2. 22:07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티빙 추천 영화 <외계인>을 소개합니다. 이번에 외계인 2부가 티빙에 오픈되었더라고요. 저는 주말에 1부, 2부를 몰아 보았어요. 최동훈 감독만의 밀당 스토리와 유쾌한 음악 등 즐거운 시청이었습니다.
김태리 류준열 김우빈 이하늬 염정아 조우진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영화배우들이 모였고요.  러닝타임 줄거리 출연진 썬더 목소리 등 정보 소개할게요.



#2. 티빙 추천 영화 외계인 : 최동훈 감독 김태리 류준열 김우빈 소지섭 염정아 조우진 이하늬 등 러닝타임 줄거리 출연진 썬더 목소리 등 정보

티빙 추천 외계인

| 외계인
1부 2022년 7월 20일 개봉
2부 2024년 1월 10일 개봉

연출 최동훈 감독
극본 최동훈, 이기철
출연 류준열, 김태리, 김우빈, 소지섭, 염정아, 조우진, 김의성 외
줄거리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과 2022년 인간의 몸 속에 수감된 외계인 죄수를 쫓는 이들 사이에 시간의 문이 열리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스트리밍 티빙, 넷플릭스
상영등급 12세이상 관람가



| 등장인물

영화 외계인

가드 역 김우빈

외계인 죄수의 호송을 관리하는 로봇. 1부와 2부의 주인공이다. 탈옥범을 잡는 입장이니 만큼 전투력은 특급. 현재는 이안의 아버지 역할을 하고 있다.


영화 외계인

썬더 역 목소리 김대명/ 인간 김우빈

외계인 죄수 호송자. 가드의 파트너 로봇.
탈옥한 죄수를 직접 제압하기위한 전투로봇인 가드와 달리, 가드를 지원하기 위한 지원형이다.



영화 외계인

이안 역 김태리(아역 최유리)

천둥을 쏘는 여자. 1부와 2부의 주인공이다. 미래에서의 싸움이 꼬이면서 어린 나이에 과거로의 전이에 휘말리고, 그 상태로 10년 가까이 보내게 된 소녀.


영화 외계인

무륵 역 류준열

신검을 손에 넣으려는 얼치기 도사. 1부와 2부의 주인공이다. 어느 날 갑자기 도력에 눈을 뜬 과거의 기억이 없는 도사로, 그 탓인지 행동은 경박하지만 실력은 상당하다.


영화 외계인

문도석 역 소지섭

서울동대문경찰서 강력3반장. 알 수 없는 이유로 외계인에게 쫓기는 형사.


영화 외계인

민개인 역 이하늬

가드의 정체를 궁금해하는 인물이자 이안의 친구 민선의 이모.



영화 외계인

흑설 역 염정아

삼각산의 두 신선.


영화 외계인

청운 역 조우진

삼각산의 두 신선.

영화 외계인

우왕 역 신정근/ 좌왕 역 이시훈

무륵의 부채 속에 사는 고양이 콤비.





#3. 사실 이 영화의 대부분이(인물설정마저) 모두 다 스포가 될 수 있어 피드를 쓰기가 좀 애매하긴 하네요. ㅎㅎ 최동훈 감독 특유의 리드미컬한 영상과 음악이 영화 초반부터 눈길을 잡아 끕니다. 전 딱 보고 최동훈 감독이다! 느낄 수 있었어요. ㅎㅎ 스토리도 무척 빠르고 영상미, 음악도 지루해지지않게 치고 빠지는 재미가 있는 영화입니다. 사실 내용이 현재,미래,과거를 오가며 헷갈리고 설정도 복잡해서 해설영상이 있을 정도에요. 저도 한번 더 보고싶어요.
최동훈 감독님의 영화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특히, 저는 이 영화의 김우빈 배우 캐릭터가 참 좋더라고요. 잘 맞는 옷을 입은 느낌이었어요. 김우빈 배우에게 이런 면이 있었나 싶었어요.(특히 썬더 인간형일때!) 영화 보시고 저랑 같은 느낌 받으셨음 좋겠네요^^

https://youtu.be/l9288UVTHkA?si=eef34wbky5FY9v3p

영화 외계인 1부 예고편

https://youtu.be/4uSn4Dem9i0?si=KipNNPwScjZb8mIr

영화 외계인 2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