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육아 리뷰/홈쿡 food

청담키친 수제양념 LA갈비 : 내돈내산 블랙앵거스 엘에이갈비 추천

슛슝 2021. 6. 25. 00:26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청담키친 수제양념 LA갈비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LA갈비도 집에서 해먹으면 좋긴한데, 갈비사랴 양념하랴 손이 많이 가잖아요? 바야흐로 밀키트의 시대에 내돈내산! 엘에이갈비를 추천해드립니다.



#2. 청담키친 수제양념 LA갈비 : 내돈내산 블랙앵거스 엘에이갈비 추천

| 청담키친 수제양념 LA갈비 1KG

59,900--->>39,900원

(탁조마켓 주말 타임세일/ 2KG구매시 무료배송/ 2021. 6. 19 구매/ 현재 탁조마켓에서 구매불가)





세프스 익스클루시브 블랙 앵거스 비프

| 셰프스 익스클루시브 블랙 앵거스 비프
(chefs exclusive black angus beef)

1. 일관된 품질, 이상적인 마블링, 풍부한 맛, 그리고 부드러운 식감
2. 콜로라도주 Greeley 고지대의 청명한 바람과 비옥한 토지에서 자란 블랙앵거스만 선별
3. 상위 30% top choice 등급으로 modest 이상의 마블링
4. 소의 13개 갈비 중 가장 크고 육질이 연한 6~8번 갈비 사용


국내유일의 세프스 익스클루시브 마크
전세계 최고의 셰프가 요리한 최고의 요리에 걸맞는 품질과 믿을 수 있는 일관성을 제공합니다.

GREELEY 이란?
블랙 앵거스 소들이 자라는 콜로라도시 GREELEY는 천혜의 자연을 가진 로키산맥과 드넓게 펼쳐진 온난한 고지대(해발고도 1,425m) 평야를 가진 미국 최대 농림축산지대 중 하나입니다. 콜로라도시 GREELEY의 비옥한 토지에서 자라는 옥수수와 목초사료, 로키산맥의 깨끗한 물, 고지대의 청명한 바람은 건강한 소를 키우는데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양념La갈비 맛있게 드시는 방법

| 양념 LA갈비 맛있게 드시는 방법
1.냉동되어 있는 LA갈비를 냉장실에서 최소 하루동안 충분히 해동합니다.
2. 해동된 양념 LA갈비를 프라이팬에 2/3넣고 남아있는 특제양념을 자작하게 넣습니다.
3. 중불에 졸여지듯 양면을 골고루 구워주며 수분을 날려줍니다.
4. 한입 크기로 잘라 맛있게 드시면 완벽한 식사, 끝!



| 청담키친 수제양념 LA갈비 후기

두툼한 고기가 보이네요. 국물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꺼내봤어요. 총 6대정도 되네요.
아이들만 먹이려고 세대만
중불로 구워봐요
뒤집어주고
두툼한 살집
다 구웠어요. 국물도 자작자작.
상추와 먹어봤어요.

저는 아이들만 먹이려고 3대만 구웠어요. 많이 먹는 아이들이라면 3대는 좀 모자랄 수도 있겠어요. 국물로 밥말아 적당히 먹였습니다. 총1kg으로는 (여자)어른1+아이2(잘먹는 8세6세 남아2) 맛있게 먹었습니다. 각자 먹는양이 다르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저는 청담키친 수제양념 LA갈비를 오자마자 냉장실에 넣어뒀어요. 3대만 꺼내서 중불에 앞뒤로 적당히 구워줬고요. 국물도 넣어서 함께 구웠어요. 각자 집의 화력이나 해동정도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구우시라고는 말씀을 못드리겠네요. 적당히 고기 색이 변하는 거 보시면서 구우시면 될 것 같아요. 반조리 식품이어서 정말 굽기만 했어요. 아이들이 배고프다고 했는데 후다닥 굽기만 하면 되서 편했어요. 얏호!




다음날 3대를 더 구웠어요. 맛있게 구워졌죠? 두꺼운데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3. LA갈비는 아이어른 누구나 좋아하는 반찬이잖아요. 손님들 오셨을때(사실 코로나때문에 집에 손님을 모실 일은 거의 없어졌지만요)도 멋진 요리가 되고요. 청담키친 수제양념 블랙앵거스 LA갈비. 내돈내산으로 구매해 간만에 아이들도 저도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따로 청담키친이라는 브랜드 사이트는 찾지 못했네요. 나중에 탁조마켓에서 또 공구하시면 사먹고싶어요. 헷.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