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제품 리뷰/시크릿 seacret

유아 발습진 발바닥습진 보습 치료후기(ft. 시크릿 사해소금 + 바디버터)

슛슝 2021. 8. 13. 17:50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초등학생 아들의 발습진 발바닥습진을 집에서 보습 치료한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아이들마다 고질적으로(?) 약한부분이 한군데씩 있을텐데요. 저희아이는 발에 습기가 많은건지 발에 습진이 생겨 껍데기가 벗겨지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고요. 이럴때 간단하지만 효과가 좋은 보습 치료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같이 보세요.


#2. 유아 발습진 발바닥습진 보습 치료후기(ft. 시크릿 사해소금 + 바디버터)

시크릿 바디버터
시크릿 사해소금

| 시크릿 바디버터 & 사해소금
제가 사용한 보습용품은 시크릿 바디버터와 사해소금입니다. 시크릿 바디버터와 사해소금 모두 지난 피드에 소개해드린 적이 있어서 그 링크를 걸어놓을게요. 두가지 제품 다 시크릿에서 가장 유명하고 효과(?)가 입증된 제품인데요. 두가지를 섞어 발팩을 할거에요. 바디버터 한스푼이면 사해소금 한스푼 이렇게 동량으로 섞어줍니다. 저는 바디버터 빈통에 섞어주었어요.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2021.01.30 - [맛집&제품 리뷰/시크릿 seacret] - 이스라엘 사해소금 함유 시크릿 바디버터 : 아토피아이 솔직후기

이스라엘 사해소금 함유 시크릿 바디버터 : 아토피아이 솔직후기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전에도 말씀드렸듯이 시크릿 대표크림 시크릿 바디버터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저희 둘째아이가 두돌이 지나면서 피부과에서 아토피 판정을 받았던

mubly.tistory.com

2021.04.17 - [맛집&제품 리뷰/시크릿 seacret] - 시크릿 데드씨 배스 솔트 : 사해소금 입욕제 추천

시크릿 데드씨 배스 솔트 : 사해소금 입욕제 추천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입욕제로 추천드릴만한 시크릿 데드씨 배스 솔트를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저는 아이가 아토피가 있어서 좋다는 입욕제를 이것저것 사용해봤는데요. 지금은

mubly.tistory.com

이렇게 만든 팩을 발에 바르고 비닐봉지를 씌워 30분 있었어요. 저는 이 팩을 3일째 아이에게 해주었는데요. 3일만 지나도 아이 발 상태가 꽤 좋아졌어요.


발에 바르고 비닐봉지를 씌워놓아요
30분후
촉촉한 발바닥
촉촉
양말신고 있으면 더 좋아요

처음 시작할 때 발바닥 습진 상태를 못찍어서 안타까워요. 꽤 많이 하얀 껍질이 일어났더라고요. 그동안 못 챙겨준게 미안하고 깜짝 놀라서 팩을 했어요(바다에 그렇게 다녔는데 왠 습진? 싶기도 했어요ㅜㅜ). 전에도 한번 이렇게 껍질처럼 일어난 적이 있기도 해서 의연하게 팩 돌입! 첫날입니다.

발에 팩 바르고 30분 있다가 녹지않은 굵은 소금들만 떼어내고 발에 그대로 흡수시켜 양말 신겨놓았습니다. 전에 할때는 발을 씻겨 바디버터 발라 두었는데 이번에는 그마저도 아까워서 살짝만 털어내고 양말 신겨두었어요. ㅎㅎㅎ


아직 살짝 껍질이 남아있는 셋째날
첫날은 소금이 많았는데 다 녹았어요
발습진이 심하지 않아 위쪽만 발랐어요
골고루

이렇게 셋째날엔 상태가 많이 나아졌어요.(둘쨋날 사진 어디로..ㅠㅠ) 아이들이라 살성이 부드러워 그런지 생각보다 빨리 좋아지더라고요. 첫날에는 굵은 사해소금이 많아 30분 지나도 발에 소금이 남아있었는데 셋째날에는 더운날이라 다 녹아있었어요. 그대로 바르고 있다가 발에 찹찹 스며들게 두고 양말신고 있으라고 했어요.


#3. 오늘은 유아 발습진 발바닥습진을 집에서 보습 치료한 후기를 들려드렸어요. 이렇게 집에 바디버터랑 사해소금이 있으면 응급시(?)에 사용할 수 있어서 좋군요! 오늘은 아이 발 보고 팩을 할지 말지 결정해야할 것 같아요. 남편두 주말에 좀 해주고요. 집에서 할 수 있는 발팩, 참고하세요^^


>>바디버터 구매페이지
https://office.seacretdirect.kr/shop/prod/shop_prod_product_view.do?i_sProductcd=1030080801&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office.seacretdirect.kr:443



>>사해소금 구매페이지
https://office.seacretdirect.kr/shop/prod/shop_prod_product_view.do?i_sProductcd=1030210001&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office.seacretdirect.kr:443



>> 시크릿 회원가입페이지
https://office.seacretdirect.kr/mbr/mbr_member_join_intro_link.do?v_userid=01083288&type=agent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office.seacretdirect.kr:443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