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드라마 리뷰/드라마 drama

요즘티빙뭐봄 요즘넷플뭐봄 웰컴투 삼달리 JTBC 토일 드라마 지창욱 신혜선 : 언제 몇화 줄거리 등장인물 등 정보

슛슝 2023. 12. 20. 00:23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입니다.
요즘 드라마 뭐보실까요? 저는 드라마를 한참 쉬었는데요. 요즘은 <마에스트라>와 <웰컴투삼달리> 두 드라마를 보고있어요. 육아에 바쁜지라 본방은 못보고 티빙과 쿠팡플레이 두가지 OTT를 이용중인데 다음피드에서는 이영애 이무생 배우의 <마에스트라>와 쿠팡플레이 임시완 배우의 <소년시대> 도 소개할테니 기대해주세요.

오늘은  지창욱 신혜선 배우의 <<웰컴투 삼달리>> 를 소개합니다. JTBC 토일 드라마로 현재 (2023. 12.19기준) 6화가 방영되었습니다. 본방은 언제 방영되는지 총 몇화 줄거리 등장인물 등 정보 소개합니다.


#2. 요즘티빙뭐봄 요즘넷플뭐봄 웰컴투 삼달리 JTBC 토일 드라마 지창욱 신혜선 : 언제 몇화 줄거리 등장인물 등 정보

웰컴투삼달리

| 웰컴투 삼달리
2023. 12. 2(토) 첫 방송
JTBC 토일 드라마 밤 10시 30분~
연출 차영훈( 너도인간이니/ 동백꽃필무렵/ 기상청사람들:사내연애잔혹사), 김형준
극본 권혜주( 고백부부/ 하이바이, 마마)
출연 지창욱, 신혜선
줄거리 제주도를 배경으로 절친이었던 용필(지창욱)과 삼달(신혜선)이 사랑하고 이별하고 다시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
스트리밍 티빙 넷플릭스



| 인물관계도



| 관전포인트

웰컴투삼달리

1. 제주도 방언
일단 제주도를 배경으로 하기 때문에 제주도의 비경과 제주사람들이 많이 등장해요. 실제 제주분들이 아니시지만 제주분들과 같이 느껴질 정도로 (특히,해녀로 설정된  중견배우들의 ) 제주말씨가 아주 찰집니다. 듣고 보는 재미가 있어요.



2. 태연 <꿈>, 도겸 < 단발머리 > OST
드라마 설정상 지창욱 배우의 이름은 조용필 입니다. 때문에 OST에서 조용필 가수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OST가 많이 나오는데요. 이게 또 명곡이 아니겠습니까? 요즘 가수들의 목소리로 듣는 명곡, 참 좋더라고요.

https://youtu.be/dMaU3Mj7EVY?si=djzpQVING0fbDXke

웰컴투삼달리 OST 태연 꿈


https://youtu.be/dm8uynwxU8U?si=DcEOQJXHavL6IfqI

웰컴투삼달리 OST 도겸 단발머리



3. 지창욱 배우
아 이건 진짜 사심인데요. ㅎㅎ 저 지창욱 배우 좋아하더라고요ㅋㅋ 지창욱 배우는 2017년 <수상한파트너>를 잘 봤는데 그 후 군입대하시고 다른 작품들은 잘 안봐졌어요. 역시 저는 지창욱 배우 요런 달달한 로맨스물이 잘 어울린다 생각하고요. 얼굴이 서사요 목소리가 정당성입니다. 노래도 어찌나 잘하시는지 괜히 뮤지컬배우 아니시고요. 진짜 미련뚝뚝 전남친 캐릭터랑 잘 어울리니 꼭 보셔요.



| 등장인물

웰컴투삼달리 지창욱

조용필 역 지창욱
#제주기상청_꼴통예보관 #제주명물조용필 #개천지킴이 #순도100%_순정남 #독수리오형제_수장오른팔

가수 조용필 광팬이었던 엄마 덕질로 날 때부터 모태 조용필이었다. 남자아이가 태어나면 ‘조용필’이란 이름을 지을 거란 엄마의 굳은 의지로, 태어나자마자 리틀 조용필이 되었다.

아홉 살 삼달의 손에 이끌려 ‘전국 노래자랑- 제주편’ 무대에 올랐고, 제주의 명물로 떠올랐다.
그 인기는 30년이 가까워진 지금까지 식을 줄을 모른다. 동해 번쩍 서해 번쩍 잔치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간다.

이토록 평화롭고 잔잔했던 용필의 개천에 삼달이 돌아왔다!
단 한 순간도 잊어본 적이 없는 부동의 첫사랑,
구여친 조삼달이 이곳 삼달리로 다시 왔다.
삼달과 헤어지고 반쪽이 된 지 8년, 아직도 삼달밖에 모르는 순정남 용필은
다시 한 번 삼달과 격하게 엮이고 싶다.
사사건건 삼달의 모든 일에 참견하고 싶다!
그리고 삼달과 다시 사랑하고 싶다.


웰컴투삼달리 신혜선

조삼달 역 신혜선
#국내정상급_패션포토그래퍼 #용삼달 #개천으로_컴백홈 #조용필짝꿍_조삼달 #공포의세자매_지랄맞은애 #독수리오형제_수장

삼달은 제주 삼달리 개천에서 난 용이다.
어릴 적부터 제주 섬을 뜨는 게 꿈이었다.
자신을 다 품기에 이 섬은 너무 작았다.
매일 같이 용필을 끌고 오름에 올라, 섬을 탈출하는 비행기 수를 세었다.
언젠가 저 비행기를 타고 섬을 뜨는 상상을 하며... 그리고 마침내 이뤘다.

악명 높은 패션 사진계에서 혹독한 어시스턴트를 이 악물고 버텼다.
다시 제주로 돌아가지 않겠노라 굳은 의지로...
그렇게 눈물 서린 시간들이 모여 18년!
한국 사진 업계를 평정하며 국내 정상급 패션 포토그래퍼로 우뚝 섰다.

추락할 줄은 꿈에도 몰랐다. 이렇게나 쉽게.

결국 돌아오고 싶지 않았던 자신의 개천, 제주 삼달리로 도망치듯 다시 돌아오고,
인생에 서로가 없던 날보다 같이 한 날이 많은
영혼의 짝꿍이자 구남친 조용필을 다시 마주친다!


#3. 오늘은 화제의 드라마(?) <웰컴투삼달리>를 소개해드렸어요. 제가 꼽은 관전 포인트 이외에도 조연배우들의 열연과 가족애를 담아 저는 요즘 너무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쌀쌀해진 요즘, 따뜻한 안방에서 따뜻하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 <웰컴투삼달리> 어떠세요? 티빙과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