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제품 리뷰/맛집 tasty

오산맛집 : 홍매화쌈밥 간장새우 제육볶음 무한리필

슛슝 2021. 4. 3. 00:10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남편과 함께 다녀온 오산맛집 홍매화쌈밥집을 소개해드릴거에요. 오산근처로 볼일보러갔다가 네이버에 오산맛집 쳤더니 제일 상위에 올라와있어서 방문을 했거든요. 물론 평도 나쁘지않았습니다. 꼼꼼이 챙겨요 하핫. 갔더니 넘넘넘넘 맛있게 먹어서 또 포스팅해보려고해요. 같이 보세요^^


#2. 오산맛집 : 홍매화쌈밥 간장새우 제육볶음 무한리필

저희가 방문한 곳은 홍매화쌈밥 오산점이에요. 찾아보니 여러군데 지점이 있는 체인이더라고요^^ 이렇게 맛있는 쌈밥집이 여러군데 있다니 넘나 행복하네요♡




들어가는 입구에요.

오전 11시30분부터 식사가능합니다.
식사주문은 오후9시까지입니다.

차림상
우렁쌈정식 15,900원
소인(6~10세) 8,900원
어린이돈까스 8,900원
메밀전병 10,000원
해물파전 13,000원
문어숙회 25,000원
떡갈비 8,000원
(저희 업소는 한상차림으로 제공되기에 2인이상 주문됩니다. 인원수대로 주문받습니다.)

가장 중요한 정보들이 문에 다 적혀있었네요! 저흰 우렁쌈정식 2인분을 주문했어요. 제가 외관 사진을 찍는동안 남편이 주문해버려서 메뉴판을 못찍었네요. 힝.


들어가자마자 오른쪽. 대기실인가봐요.
왼쪽에 갖가지 물건들을 팔고있었어요.
오른쪽이 식당입니다.
왼쪽으로는 놀이방-고객쉼터-단체실-화장실이 순서대로.
고객쉼터.
사용불가네요.
단체석인가봐요.
2테이블이 있었어요.
화장실도 단정.

전체적인 느낌은 오래된 가구나 건물을 잘 관리해 쓰고있다는 느낌이었어요. 화장실도 그렇고요. 이런데서 깨끗하고 믿음직스러운 음식점이다 싶었어요.


식당으로 가 메뉴를 기다려봅니다.
설레설레♡♡

쌈종류와 효능
신선한 쌈채소들이 나를 기다려♡
홍매화쌈밥의 약속
홍매화쌈장의 특징
고추장 된장인듯
샐프바는 축소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굴레차
정수기

우렁쌈장이랑 갈치속젓이 나왔는데 어떻게 먹는줄 몰라서 그냥 따로 냠냠 먹었는데! 이제보니 우렁쌈장이랑 갈치속젓을 같이 먹는 거였군요! 갈치속젓이 너무 맛있었는데 어떻게 먹는줄 몰랐어요. 헤헤 이제 알았네!!

반찬을 보여드릴게요.

간장새우에요. 무한리필 가능
제육볶음. 무한리필 가능
문제의 우렁쌈장
된장찌개에도 우렁이♡
돌솥 아니 철솥밥!
한상차림. 꺄아. 반찬보소!!
고슬고슬 밥 퍼놓고. 철솥에 물부어놓기!
전 제육볶음파. 남편 간장새우파에요.
간장새우랑 볶은김치♡
우렁쌈장이랑두 냠냠
역시 제육이 최고!!
간장새우 리필.
제육볶음 리필.

후아.. 여기 진짜 반찬맛집이에요. 너무너무 맛있음!!

아 물론 내돈내산!! 인건 다들 알고 계시죠??
진짜 검색해서 찾아간 내돈내먹!! 입니다. ㅎㅎ


특히 저는 위에 말씀드렸던 볶은김치? 씻은김치? 저게 젤 맛났구요. 다 맛있어요. 진짜. 연근무침이랑 갈치속젓이랑 마늘짱아치까지요♡♡

물론 메인인 간장새우랑 제육도 맛있었습니다.
제육은 약간 싱거운가? 싶어서 전 된장 꼭 넣어서 먹었어요. 꽤 싱겁게 먹는 편이라 생각했는데 된장있으니 더 맛있는 제육이었어요.


벽면에 붙어있던 메뉴판이에요.
문에 붙어있는거랑 별차이는 없어요.
조금 더 자세하긴 하네요^^

메뉴판
6세이상 1인 1식을 부탁드립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구요♡
쌈채소도 진짜 대박 신선했어요.
다음에 서울에 친구들이 놀러온다면 같이 가고픈 곳!


나오면서 만난 커피자판기.
어쩜 쎈스가♡
공짜였어요 후후

커피자판기
명함앞면
명함뒷면



#3. 오늘은 넘나 만족한 식사를 해서 약간 흥분상태(?)로 피드를 적은 것 같아요 ㅎㅎ 조만간 다시 가고싶을 정도로 만족했답니다♡ 오산맛집 찾고 계신다면 한번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맵] 매화쌈밥 오산점
경기 오산시 큰말길 79 1층 (세교동)

http://kko.to/Ir3Ic-VY0

 

매화쌈밥

경기 오산시 큰말길 79

map.kakao.com


| 영업시간
11:30~22:00
라스트오더 21:00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