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제품 리뷰/맛집 tasty

안동 신영횟집 : 울진후포 한마음광장 후포어시장 내 횟집추천

슛슝 2021. 5. 2. 00:20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간만에 울진후포 한마음광장 내 횟집을 추천해드리려고해요. 울진후포에 방문하셔서 회를 드시려는 분들은 대부분 한마음광장 후포어시장에 있는 횟집을 많이 방문하시더리고요. 선택하실때 도움되실 수 있도록 소개해드릴게요.


#2. 안동 신영횟집 : 울진후포 한마음광장 후포어시장 내 횟집추천

울진후포 한마음광장이에요
들어서면 후포수산업협동조합이 왼쪽에

동영상으로 촬영해봤어요

 

뒤로는 백년손님 촬영지임을 알리는 표지판

| 울진후포 한마음광장
후포항 앞에 위치한 한마음광장입니다. 울릉도를 방문하실 수 있는 후포항여객선터미널, 등기산 스카이워크,백년손님 촬영장 벽화거리와 인접해있어 더불어 방문하시기에 좋겠어요.
위의 동영상을 보시면 주차장을 기준으로 횟집, 건어물 판매점 등이 들어서 있어요.

[카카오맵] 한마음광장
경북 울진군 후포면 울진대게로 169-52 (후포면 후포리)

http://kko.to/QI1e2d1YM

 

한마음광장

경북 울진군 후포면 울진대게로 169-52

map.kakao.com



| 후포어시장 내 안동 신영횟집

안동 신영횟집
동해활어회도매센타
동해회센타 안 안동 신영횟집
안동 신영횟집

저희부모님은 울진후포에 30년간 살고 계시는데요. 최근 몇년간은 이곳 횟집과 거래를 하고 계신 것 같아요. 자녀들이 올때 주문해 먹기도 하고, 손님들 오셨을 때 방문해 드시기도 하고, 저희 부부도 여기서 둘이 먹은 적도 있어요. (이 곳 사장님과 친인척, 지인관계는 아니며 늘 내돈내산 직접 돈을 지불하여 먹고 있습니다!)


한마음광장 주차장에서 오른쪽 <후포어시장 회도매센타>에 위치하고 있으며 길거리 입간판을 보시고 찾아가시거나 전화 010-3695-9115로 전화하셔서 문의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오늘은 주문해두신걸 픽업해서 집에서 차려먹었어요. 스티로폼 통안에 준비해두셔서 돈만 지불하고 가져왔어요. 오는 길에 마트에서 야채를 구입해서 집으로 왔어요.

| 후포 마트정보
_한마음광장바다마트 : 후포4길 98
_남울진농협하나로마트 본점 : 후포면 울진대게로 28
_후포홈마트(뚜레쥬르울진후포점) : 후포삼율로 100


집에있는 반찬과 콜라보
한팩당 그득그득
회덮밥
야채에 싸먹으면 꿀맛
물김치에 된장이랑
깻잎이랑도 와구와구
회덮밥으로

주문하셔서 드시면 초장, 와사비, 회, 해물탕거리를 주세요. 저희는 해물탕은 나중에 해먹으려고 두고 집에 있는 반찬들과 야채로 세팅했어요. 엄마가 미리 회덮밥용 야채를 썰어놓으셔서 회와 초장, 참기름, 깨만 뿌려 회덮밥을 해먹었어요. 참말 꾸르맛♡


세꼬시도 야들야들 맛있고 사진에 야채랑 싸먹은 회도 엄청 맛있었어요. 기름진 생선(연어!)을 좋아하는 편인데 연어랑 맛이 비슷했어요. 엄마는 숭어인것같다하시네요? 확실히는 모르겠어요. 된장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 그렇게 먹었어요.


제일 궁금해하실 회 가격인데요. 저희가 시켜먹은 회2팩+해물탕거리는 총 5만원이었어요. 음료수랑 야채 구입해서 집에서 먹으니 성인4명이 배부르게 먹을 양이었어요.



#3. 오늘은 울진후포 맛집으로 부를 수 있을 한마음광장 후포어시장 내 안동 신영횟집을 소개해드렸어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저랑 관계있는 곳은 아니구요. 저도 돈내고 사먹었답니다. ㅎㅎ 제가 사진으로 소개한 곳은 회를 썰어 내는 곳이고요. 왼쪽으로 가게도 있으니 가서 드실 분도 참고하세요. 연휴를 낀 주말이라 그런지 울진후포 내 차가 많아졌더라고요. 방문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