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제품 리뷰/시크릿 seacret

마스크팩 추천 : 시크릿 프로바이오틱 인퓨전 마이크로화이버 마스크팩

슛슝 2021. 4. 4. 00:08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마스크팩을 추천해드리려고해요. 봄이 되면서 얼굴이며 손이며 건조함을 감출수가 없어요. 우리 엄마들 아이들이 하원하교하면 정말 정신이 하나도 없어서 세수도 하는둥 마는둥 애들 재우고 같이 잠들기 일쑤죠. 낮에 시간있을 때 살짝 짬내서 마스크팩 하는 걸 추천해요!(아 물론 일하시는 분들은 ㅠㅠ 안되겠네요..저녁에라도 짬내요 우리) 제가 오늘 해본 마스크팩은 시크릿 프로바이오틱 인퓨전 마이크로화이버 마스크팩인데요. 낮에 하고 글을 쓰고있는 저녁8:00시경에도 촉촉함이 유지되고 있어요^^ 소개해드릴게요


#2. 마스크팩 추천 : 시크릿 프로바이오틱 인퓨전 마이크로화이버 마스크팩

 

스크릿 프로바이오틱 인퓨전 마이크로화이버 마스크팩
사용법이 설명되어있네요. 간단하지만 시간확인!

 

| 시크릿 프로바이오틱 인퓨전 마이크로화이버 마스크
2021년 2월 26일에 출시된 시크릿 프로바이오틱 인퓨전 마이크로화이버 마스크입니다.

피부 건강에 우수한 유산균 콤플렉스 성분과 퍼먼트 21이 함유된 프로바이오틱 인퓨전 마이크로화이버 마스크는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고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줍니다. 또한 맑고 생기있는 피부 케어를 하여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출처 시크릿바이코리아 프로바이오틱 인퓨전 마이크로화이버 마스크 상세페이지)

 

제품특징

-마이크로화이버(극세사) 시트로 촉감이 부드럽고 유효 성분 흡수력이 뛰어남

-피부 장벽을 보호하여 본연의 건강한 피부 유지

-피부 미백 효과로 피부톤 개선에 도움

-피부 속 보습을 공급하여 피부 생기 부여

-피부 탄력 공급과 주름 개선 효과에 도움

 

 

| 사용법

1.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해 줍니다.

2.마스크 시트를 꺼내어 필름을 제거한 후 얼굴 선을 따라 고르게 피부에 밀착시켜 줍니다.

3.10~20분 동안 내용물을 충분히 피부에 흡수시켜 줍니다.

4.내용물을 충분히 흡수시킨 뒤 마스크를 떼어냅니다.

5.피부에 남은 내용물을 마사지하면서 충분히 흡수시켜 줍니다.

 

| 용량 및 회원가

28g/ 1매(6매/ 1box) ---> 24,000원(1매당 4,000원)

(출처 스크릿바이코리아 프로바이오틱 인퓨전 마이크로화이버 마스크 상세페이지)

 

이제 제가 직접 사용한 사용기를 보여드릴게요!

 
1.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해 줍니다.

시크릿 미네랄 리치 스킨 리프레시 토너
화장솜에 톡톡

이 제품도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스킨이에요♡
바로 시크릿 미네랄 리치 스킨 리프레시 토너 인데요.
사해소금과 피부진정 및 보습효과가 있는 알란토인, 판테놀, 보검선인장줄기추출물이 들어있어 바르면 바를수록 미네랄이 채워지는 느낌이에요! (출처 시크릿바이코리아 미네랄 리치 스킨 리프레시 토너 상세페이지 주요성분 참조)

2.마스크 시트를 꺼내어 필름을 제거한 후 얼굴 선을 따라 고르게 피부에 밀착시켜 줍니다.

마스크를 꺼내주세요.
필름제거!

마스크팩은 손으로 찢는 맛이죠? 저만 그런거 아니죠?ㅎㅎ
마스크팩을 꺼내서 필름을 제거해주세요^^

3.10~20분 동안 내용물을 충분히 피부에 흡수시켜 줍니다.

또 등장 ㅋㅋㅋ

필름을 제거한 마스크팩을 얼굴에 붙이고 10~20분!
집안일 하다보면 뭐 금세 지나가죵.
저도 바쁘다바빠 일했어요ㅠㅠ

4.내용물을 충분히 흡수시킨 뒤 마스크를 떼어냅니다.

(손에도 내용물이 많이 묻어서 손이 호강했어요! 얼굴에 바르랴 손에 바르랴 정신없어서 사진은 없네요 흑흑)

5.피부에 남은 내용물을 마사지하면서 충분히 흡수시켜 줍니다.

와따! 아직도!! 이렇게 많이!!

마스크팩 안에 아직도 이렇게 많은 에센스가 남아있었어요. 흐미 좋은것♡ 얼굴에 토톡 손에도 쓱삭 목에도 살쿰 발라주었어요!

#3. 마스크팩을 사다보면 어떤 제품들은 남은 에센스가 없기도 하고 시트 자체의 밀착감이 좋지 못한 것들도 있었어요. 그런데 시크릿 프로바이오틱 인퓨전 마이크로화이버 마스크는 유산균이라 믿을 만 원재료에 마이크로화이버 시트를 사용해 밀착감 좋게 좋은 원료를 피부에 침투시킨 느낌이었어요.

마스크팩 뭐 좋은 거 쓸 필요있냐? 하시는 분들 있으실 수 있는데 사실 엄마들이 비싼 팩 사기도 사서 활용하기도 참 힘들잖아요? 우리 마스크팩은 좋은 거 사서 짬날때 예뻐지기로 해요♡

시크릿 회원가입>>
https://office.seacretdirect.kr/mbr/mbr_member_join_intro_link.do?v_userid=01083288&type=agent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office.seacretdirect.kr:443


시크릿 마스크팩 구입페이지>>
https://office.seacretdirect.kr/shop/prod/shop_prod_product_view.do?i_sProductcd=1020470000&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office.seacretdirect.kr:443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