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제품 리뷰/맛집 tasty

다핀다트 구슬아이스크림 내돈내산 구입후기

슛슝 2021. 6. 21. 00:02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다핀다트 구슬아이스크림 내돈내산 구입후기를 전해드리려고해요.
날씨가 더워지면서 아이들이 학교나 학원다녀오면 아이스크림을 많이 찾는데요. 슈퍼에서 사서 먹이다가 다핀다트 구슬아이스크림 공구하는 곳이 있어서 구입해봤어요. 구슬아이스크림은 키즈까페 같은 곳에나 가야 볼 수 있었는데, 사실 많이 비싸죠. 공구로 구입하면 저렴해서 여러개 구입해 봤어요. 후기 전해드릴게요.


#2. 다핀다트 구슬아이스크림 내돈내산 구입후기

다핀다트 구슬아이스크림

| 다핀다트 구슬아이스크림
구슬아이스크림 20+사은품 2 ->> 23,900원
(1개당 1,195원*사은품제외)

(해당 상품은 공구사이트*탁조마켓*를 통해 구입하였으며 해당 옵션과 가격은 공구사이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구성
히말라얀 솔트 4ea
레인보우 4ea
초코바나나 4ea
쿠키앤크림 4ea
딸기맛 4ea
사은품 말차 2ea
☆숟가락불포함

출처 탁조마켓 다핀다트 구입페이지

 

| 다핀다트 후기

구슬아이스크림 도착을 가장 좋아한 건 역시 아이들이에요. 쿠키앤크림과 레인보우 맛을 골라왔네요. 잠깐 엄마 좀 빌려줘!!

레인보우 맛
컬러가 영롱해요.
쿠키앤크림
쿠키앤크림다운 컬러

구슬아이스크림은 알갱이로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숟가락으로 떠먹어야해요. 해당 상품은 숟가락이 들어있지 않아 따로 챙겨줘야합니다. 일반 아이스크림도 먹이긴 하지만 너무 차갑지는 않을까 걱정되는 부분이 있었는데 구슬아이스크림은 조금 낫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먹을때 일반아이스크림처럼 줄줄 흐르지 않아서 좀 낫구요.


딸기맛과 초코바나나
사은품 말차라떼
말차말차
먹어봤어요. 요건 내꺼!

말차맛을 좋아하는 편이라 시원하고 깔끔하게 먹었어요. 사은품 말차라떼에는 숟가락이 들어있었어요. 모르고 베스킨 숟가락으로 먹음 ㅎㅎㅎ커피맛은 거의 못느꼈어요. 부드러운  말차맛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지금 아이들에게 물어보니 히말라얀솔트맛도 있었다고 하네요. 사진도 못찍고 사라졌어요. ㅎㅎㅎ


#3. 이렇게 다핀다트 구슬아이스크림을 소개해드렸어요. 사은품까지 포함하면 1,000원내외의 가격이 되는데요. 일반아이스크림에 비하면 비싼 편이지만 한번씩 기분전환으로 사줄만 한 것 같아요.
점점 더 더워지면서 아이스크림으로 아이들 간식준비해주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요. 저희아이들보다 더 개월수가 적어 일반 아이스크림 먹기 힘들어하는 아이들은 다핀다트 구슬아이스크림도 한번 고민해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