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드라마 리뷰/넷플릭스 netflix

넷플릭스 미드 추천 : 그 여자의 집 건너편 창가에 웬 소녀가 있다 : 살인 미스터리 & 심리 게임 드라마 정보 스포×

슛슝 2022. 4. 7. 19:13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또 발빠르게 넷플릭스 추천 미드를 가지고 왔어요. 현재 넷플릭스 순위 상위권에 있고요. 제목은 < 그 여자의 집 건너편 창가에 웬 소녀가 있다 > 입니다. 원제목은 The woman in the house across the street from the girl in the window 로 한국어 제목 역시 직역한셈이네요. 크리스틴 벨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스릴러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루이틀만에 순삭하실 수 있는 몰입감 있는 드라마입니다. 아래 더 자세히 소개할게요. 아, 스포는 없습니다.



#2. 넷플릭스 미드 추천 : 그 여자의 집 건너편 창가에 웬 소녀가 있다 : 살인 미스터리 & 심리 게임 드라마 정보 스포×

그 여자의 집 건너편 창가에 웬 소녀가 있다.

| 그 여자의 집 건너편 창가에 웬 소녀가 있다
2022. 1. 28
넷플릭스 오리지널 8부작
출연 크리스틴 벨( 굿 플레이스 )
줄거리 와인에 약, 캐서롤, 과하다 싶은 상상력까지 섞어 버린 애나. 길 건너편 핫한 이웃에게 집착하던 그녀가 살인을 목격했다. 혹은 아닐 수도?


| 줄거리

그 여자의 집 건너편 창가에 웬 소녀가 있다

3년전, 딸을 잃고 남편과 이혼한 애나는 술도 먹고 약도 먹으며 한심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창문 앞 일인용 소파에 앉아 이웃집의 소소한 일상을 바라보는 게 애나의 하루일과인데요. 극중 눈에 띄게 잘생긴 이웃집 남자가(톰 라일리) 이사오면서 애나의 신경은 온통 이웃집으로 쏠리게 됩니다.


그러던 어느날, 이웃집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을 목격하게 된 애나는 경찰에 곧장 신고하지만 허위신고라는 오명을 쓰게 되고, 애나는 자신이 잘못보지 않았다는 사실을 규명하기 위해 이 사건을 혼자 파헤쳐 가기 시작합니다.


| 등장인물

크리스틴 벨

넷플릭스 오리지널 < 더 굿 플레이스 > 출연으로 알려진 크리스틴 벨이 주연입니다. 과거와 와인에 찌든 애나를 잘 표현했어요. 외국배우를 잘 몰라서 '이 배우는 왜 이렇게 연기를 잘하나' 했더니 ㅎㅎㅎ <더 굿 플레이스 시즌1 >부터 시즌4까지 내공이 있는 배우였습니다. 사실 저도 < 더 굿 플레이스 >를 시도하긴 했었는데 실패했거든요. 이번 < 그 여자의 집 건너편 창가에 웬 소녀가 있다 >는 아주 술술 봐지더라고요. 이틀만에 순삭했습니다. 모든 에피소드가 25분 내외로 그야말로 시간순삭입니다.


톰 라일리

이웃집 잘생긴 남자 닐역에 톰 라일리입니다. 사실 잘생겼는지 잘 모르겠는데 ㅎㅎ 극중에서는 잘생긴 이웃집 남자라고 자주 나옵니다.

여자아이 하나를 데리고 애나의 집 건너편으로 이사온 남자입니다. 애나가 그의 집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을 수사(?)하기 시작하면서 가장 의심의 눈초리를 받게 되는 인물입니다.


마이클 일리

애나의 전남편이자 FBI 소속 정신과의사 더글라스 역에 마이클 일리 입니다. 초반 비중이 적지만 후반에 꽤나 중요한 역을 하게 됩니다. 사진보다는 극중에서 덩치가 더 있게 나와요.

다른 등장인물로는 잡역부 듀얼이 있습니다. 계속 애나집 우편함을 고치길래 뭐하는 사람인가 했더니 집에 고용된 잡역부였어요. 우리나라와는 문화가 달라서 특이하다 생각했었습니다.


| 관전 포인트

그 여자의 집 건너편 창가에 웬 소녀가 있다

제가 생각하는 이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는 빠른 호흡입니다. 장면전환도 빠르고 즉각적이죠. 1회차가 짧고 8회차에 마무리되는데 마지막 화가 꽤나 충격적입니다. 스릴러 좋아하시는 분들은 재미있게 보시리라 생각되지만 사람의 취향은 너무나 다르고 보시는 디테일도 다르기에 티저나 예고편 보시고 보시길 바랄게요. 킬링타임용으로 좋습니다.  아래 티저와 예고편 올려드립니다.

https://youtu.be/83ycgYh8wt0

https://youtu.be/b-GmEYb0rIw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