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제품 리뷰/맛집 tasty

JW 메리어트호텔 뷔페 플레이버즈 : 평일 런치 이용후기

슛슝 2021. 4. 15. 00:03
728x90
반응형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JW 메리어트호텔 뷔페 플레이버즈를 이용한 후기를 가져왔어요. 지난번에 서울 3대 뷔페를 가보겠다고 호언장담(?) 했는데요. JW 메리어트 호텔 뷔페도 인기가 많다고해서 이번에 살짝 다녀왔어요. 평일 런치 이용후기 들려드릴게요.

#2. JW 메리어트호텔 뷔페 플레이버즈 : 평일 런치 이용후기

JW 메리어트 호텔 외관이에요.

지하철을 타고 이동했던 터라 외관은 런치를 먹고 나서 산책하며 찍었어요. 외관도 멋진 JW 메리어트 호텔입니다.


내부 조형물입니다
층고가 높아서 탁 트여있어요
실내 조형물


호텔분위기는 조도가 낮은 편이고 다크우드가 메인컬러인지 분위기가 있는 편이었어요. 호텔 향(?) 맡으면서 2층으로 이동합니다.


2층이에요

네이버로 미리예약을 하고 와서 예약자 확인하고 발열확인하고 입장했어요.

| 플레이버즈 평일 런치 가격
성인 월-금 중식 115,000원
->네이버 선결제 10% 할인 103,500원

| 플레이버즈 평일 런치 이용시간
월-금 중식 12:00~14:30

(플레이버즈 토마호크 피스트 프로모션 4월 30일까지.금요일 석식 및 주말)

 

플레이버즈 입구
기본세팅. 에비앙물&탄산수
자리에서본 뷔페


좋은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호텔처럼 뷔페도 조도가 낮은 편이라 어둑어둑하죠? 그래도 볼건 다보여요 ㅎㅎ 지난번 웨스틴조선호텔 서울과는 다른 분위기에요^^ 이런 분위기도 넘 좋아요. 힐링♡



첫접시는 욕심껏 담았네요. 메론이랑 새우튀김, 육회가 맛있었어요
마이럽 연어♡ 메론먹으려고 또가져옴 ㅋㅋ
새우도 까먹고. 한식반찬들도 맛있었어요.
호텔뷔페는 다 과일이 맛나요. 랍스터 두개주심♡
디저트도 풍성하게! 쇼콜라퐁당이랑 초콜렛이 맛났어요



JW 메리어트 호텔 뷔페인 플레이버즈는 회코너에 접시에 네종류의 회를 담아 내주셨어요. 따로 먹고싶거나 못먹는 회는 빼달라면 빼주시는 것 같았어요.

미각이 빼어난 편은 아니지만 지인들과 이야기하며 맛난 음식 먹으니 좋았어요. 랍스터나 LA갈비두 맛있었고, 과일들도 역시 다 맛있었구요. 메론,딸기,파인애플♡

음료는 좌석에서 주문해서 먹는 시스템이에요. 커피류나 차류는 무료 제공되는게 많았는데 탄산은 추가 주문해야한다고합니다. 가격이 만만치않아서 얼음컵 부탁해서 탄산수 먹었어요^^ㅎ


나와서 살짝 걸었어요
스타벅스 파미에파크R점
고속버스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과 연결되어있어요

이곳 스타벅스 파미에스테이션 R지점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 지점 4위라고 해요. 아마도 저 돔형식의 지붕과 비둘기조형물들 때문?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 다른 지점들도 궁금하네요^^


#3. 이렇게 이번에는 JW 메리어트 호텔 뷔페 플레이버즈 평일 런치 이용후기를 들려드렸어요. 특별히 기억에 남는 것은 음식의 맛도 맛이지만 특유의 분위기였어요^^ 살짝 어두컴컴한 조명, 톤다운된 테이블, 예쁜 빛깔의 식기들, 소근소근 정다운 이야기를 나누며 식사하는 사람들까지. 내돈내고 먹고 왔지만 잘 대접받고 온 느낌같은 거 있잖아요. ㅎㅎ 좋은 곳에서 좋은 식사. 기분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카카오맵] JW메리어트호텔 서울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반포동)

http://kko.to/cUSex-wDM

 

JW메리어트호텔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map.kakao.com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nd.

2021.03.21 - [예쁜거/일상 daily] - 웨스틴조선호텔 아리아 : 평일 런치 뷔페 후기

 

웨스틴조선호텔 아리아 : 평일 런치 뷔페 후기

#1. 안녕하세요? 슛슝이에요. 오늘은 웨스틴조선호텔 아리아 평일 런치 뷔페 후기를 가져왔어요. 서울3대 뷔페라고 하는 롯데호텔 라세느, 신라호텔 더 파크뷰, 웨스틴조선호텔 아리아 중 웨스틴

mubly.tistory.com




728x90
반응형